11시부터 가능한 점심시간, 회산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할 때 아침 먹기가 모호하고
그렇다고 점심시간이 주어지는 것도 아니다.
거의 자율적 식사 시간 조절이다

최근 제가 점심시간이면 늘 찾아가는 곳입니다.
사장님 이하 모든 분이 알아서 챙겨주십니다.
너무 같은 메뉴(갈비탕)만 하니 질리지 않느냐고 묻기도 합니다.
한 달도 두 달도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그분들의 염려를 덜어드리기 위해 육회비빔밥 먹었습니다.

싱싱하니 맛납니다.
그런데 밥이 없으니 좀 허전하기는 했습니다.
다음에는 공기밥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제가 밥을 안 먹으니 알아서 밥을 안 주시거든요.)

회산식당은 거의 가족같은 식당입니다.

CE18998E-4870-4707-B195-355A12483206.jpeg

IMG_3187.jpeg

IMG_3377.jpeg

식사하고 주차장에서 바라보는 먼 산 보기는 일품입니다.


맛집정보

회산식당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회산동


11시부터 가능한 점심시간, 회산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맵지 않아서 나도 먹을 수 있겠다.

Tasteem supporters

#tasteem-hide2

테이스팀의 이용자 분들이 지켜 주셔야 할 가이드에요.

  1. 3장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맛집 가이드 작성을 부탁드려요~
  2. 본인이 찍은 음식 사진이 있어야 해요.
  3. 개인이 올린 외부 이미지 혹은 글귀를 쓰셔야한다면 반드시 허락을 구하고 출처를 밝혀주세요.
  4. 본인이 이용하는 테이스팀 국가와 일치하는 언어로, 번역 툴의 사용 없이 작성해 주세요.
  5.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카페/피자/치킨), 배달 혹은 포장음식‌을 리뷰하는 건 안돼요.
  6. 한 번 작성한 맛집의 리뷰는 한 달 안에는 다시 쓰실 수 없어요.
    ※ 위의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테이스팀은 책임지지 않아요.

숙지하고 있습니다. 이전 글을 조회해보있습니다. 한 달을 4주로 기준으로 놓았을 때, 4주 이전이며 스팀잇에는 last month로 기재되는 것으로 보아 이전 글이 한 달 전 기록이러 판명됩니다만, 이런 제 판단에 문제가 있는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기간 문제가 아닌 테이스팀 페이지 내에서 사진이 모두 보이지 않아서 커맨드를 드린 것이었습니다. 다시 확인하여 보팅을 드렸습니다 :-) 죄송합니다!

보팅 확인되지 않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yberr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갈비탕 한달 내내 먹어도 되는 사람 여기 또 있습니다. ㅠㅠ

좋아하는 것이 많이 비슷하네요.^^

고기의 색이 선명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주차장 밖 풍경 너무 멋지네요

식사하고 나서 꼭 이 풍경을 본답니다. 하루도 같지 않은 자연입니다.

고기가 참 푸짐하네요 ㅎㅎ 저두 한국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회산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