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휴게소, 안흥찐빵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조그맣지만 끌어당김이 강한 안흥찐빵입니다.

횡성 휴게소에서 큰 자리를 차지하지는 않지만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받는 유명인사일 듯합니다.

휴게소 자리에 앉아 포장을 벗기는 순간.
후르륵 사라집니다.

더 먹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꾹 참고 길을 나서야 합니다.
식탐과 싸움을 하게하는 횡성휴게소 안흥 찐빵입니다.


맛집정보

횡성휴게소

대한민국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영동고속도로 153


횡성 휴게소, 안흥찐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Sort:  

찐빵을 돈주고 사먹어 보진 않았지만 cyberrn님 글보니 옛날 어머니가 사주던 찐빵이 생각나네요. 한번 들러보겠습니다~

찐빵 하면 안흥인데 갈일있으면 휴게소 꼭 들려서 먹고싶네요!!♡♡

왕 완전 맛있어 보이네용!!! 맛있게 드시고 안전운전하세용♥️👍

어머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간식 맛있게 드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cyberrn

헉 찐빵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 안흥 찐빵은 한 버도 먹은 적이 없어요 🥺 횡성 휴게소에 들를 일이 있으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황성?!?! ㅠㅠ 한우 먹고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와ㅠㅠ완전 먹음직스러워요! 테이스팀 하트 꾹 누르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보니 오늘따라 찐빵이 먹고싶네용ㅜㅜ

휴게소에 저렇게 맛있는게 있었다니 담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집이 안흥이랑 가까워서 어릴때 안흥찐빵 자주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죠! 점심도 못 먹었는데 배고프네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