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장어 먹으러 오세요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통영이라 오늘 너무 더워 기진맥진 ㅜㅠ
몸보신 기력충전을 위한 바다장어!!!!!!
이야아아아아아앙아ㅏ

동해 숯불 장어구이 집으로 찾아갔다
부모님께서 작년에 맛있게 드셨다고 너무 좋아 하셨던곳

기본 찬은 짜잔 !!

KakaoTalk_Photo_2018-07-13-22-31-57_74.jpeg

KakaoTalk_Photo_2018-07-13-22-32-01_99.jpeg

샐러드에 콩가루는 신의한수 !! 대박
꽈리고추가 너무 맛있음 중독 3번 시킴 ㅋㅋㅋ

드디어 장어가 짜잔!!

KakaoTalk_Photo_2018-07-13-22-31-54_10.jpeg

KakaoTalk_Photo_2018-07-13-22-31-50_18.jpeg

민물장어 좋아하는데 바다장어 먹어보니
차이점은 바다장어는 사르르녹는다
즉, 씹는맛이 없다 ㅋㅋㅋㅋ
민물장어는 고기를 먹는듯 씹는맛이 쫄깃하다
그러나 바다장어는 사르르 녹는다 까시는 고소하니 맛있다

맛없는데는 바다장어 비린내가 심하다 ㅠㅜ
여기는 전혀 전혀 비린내 하나 없다 ^^
추천!!
그러나 느끼하니 적당히 ㅋㅋㅋㅋㅋ


맛집정보

동해 숯불장어구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봉평동 해평5길 155


바다장어 먹으러 오세요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면 가까운곳에 계시나요?? 오호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봉평동 해평5길 1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 무더운데 돌아다닌 보상을 제대로 받네요

ㅋㅋㅋㅋ 이힘을 어디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hun11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캬~ 드디어 바다장어가 왔군용~ㅋㅋ

흐미 배고프돳!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드디어 사르르 녹네요 캬아 ~~ 술이들어간다 쭉쭉쭉~~~

오라고 하셔서 쏘시는 줄 알았는데 실망 ㅋㅋㅋ

ㅋㅋ 음음 ㅋㅋㅋㅋ 고래가 되면 아주그냥 ㅋㅋㅋㅋㅋ

저도, 아아아아어~~~^^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불금 되세요~~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캬!!! 너무 먹고 싶어요!!! ㅠ ㅠ 잘 먹을 자신 있는데!!!ㅋㅋㅋ

ㅋㅋㅋ 전 턱이 아프네요 하도 씹어서 ㅠㅜ ㅋㅋㅋㅋ

바다장어는 가시있지 않나요 ?
음식점에서 다 빼줄려나 ㅎㅎ
아 장어먹고싶어지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다니~

아!! 저도 그래서 꺼려했는데 있긴있는데 입에 걸리는 가시가 없어요 그래서 잘먹었어요 ^^ 추천합니다

제가 바다장어를 먹어 봤는지 어떤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물론 조금 다른 종류지만 아나고 구이는 먹어보긴 했는데

아니고도 가시가 많죠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