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홍보 안하는 홍대 술집 추천 [ㅇ빠] Bar 아닙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홍대에서 [ㅇ빠]라고 들어본적이 있으신가요?

길에서 오빠소리는 많이 들리는데ㅜ(솔로는 그저 웁니다)

일단 [ㅇ빠]는 Bar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ㅇ빠]는 제가 친구와 한잔하러 종종 가는 이자카야입니다.

위치는 삼거리포차 바로 뒤(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대ㅇ빠.PNG

입구부터가 일본 느낌이 물씬 납니다.

맞습니다. 저는 이자카야 매니아 입니다ㅋㅋ

삼거리 포차 바로 뒷 골목으로 10미터만 들어가면 오른쪽에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곳은 술에 안주를 곁들이는 곳이 아니라

좋은 안주에 술한잔 하는곳이기 때문입니다.

이게 무슨말이지;; 뭐 다시 말해보자면 안주가 좋아서

술생각이 절로 난다는 뜻입니다.

일단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꼬치.PNG

메뉴판의 일부입니다. 먹는데 정신이 팔려 메뉴판이 부실한

점 사과드립니다ㅜ.ㅜ

저희는 1차를 먹고왔기 때문에 간단히 모듬꼬치 8종을 주문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기본안주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1015_222308728.jpg

아래는 추억의 간식(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인건 알겠는데
위에 숙주는 잘못나온건가??

안시켰다는 말을 하려던 차에 "서비스 안주입니다"

서비스 안주입니다? 서~비~스 안주입니다??

우리 이제 막들어왔는데... 이제 막 주문했는데..

시작부터 서비스를 주시면 그저 감사 먹는수밖에ㅋ

숙주나물 볶음에 떡갈비 비스무리한게 올려져 있는데

맛있습니다!! 달리 표현 할 방도가 없네요ㅋ 맛있습니다!!

서비스라 맛있는게 아니라 진짜로 너무 맛있습니다. 메인 안주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서비스 안주에 소주를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꼬치8종 안주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1015_222301197.jpg

오오 이 꼬치를 보라!!
근데 뭔가 이상한데... 왜이리 많아보이지??

많아 보이는게 아니라 실제로 10꼬치를 주셨습니다!!

분명 메뉴판엔 8꼬치랬는데, 사실 저희가 단골도 아니고

이제 겨우 3번째 방문한건데...

아무래도 이집은 매출보다는 손님을 우선시 하는것 같습니다!!
(사실 손님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저야 조용해서 더 좋았지만)

맛은 어땠냐!! 둘이 먹기엔 너무 많더라구요. 먹다보니 점점

식어서 그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뜨거울때 먹어야 더 꿀맛인데..

저희처럼 아껴먹지 말고 식기전에 팍팍 드세요!!!

긴~ 장문이 되버렸지만 사실 꼬치8종같은10종 하나 먹고온 리뷰입니다ㅋ

서비스도 훌륭한 [ㅇ빠] 강력 추천드립니다!!

삼거리포차 그늘에 숨어서 오래오래 저의 맛집으로 남아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ㅇ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18길 6


바이럴 홍보 안하는 홍대 술집 추천 [ㅇ빠] Bar 아닙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ilyissu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점심 시간이 끝나기 전에 급하게 쓰다보니 평가 점수를 못적었네요;
혹시 다른분들도 참고 하시라고 여기에 적어봅니다ㅎ

맛 : 친구에게 소개하면 "이 집 맛있네!!"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친절 및 서비스 : 10점 만점에 10점(서비스안주+10점, 소주 주문시 빨리 가져다줌+10점)
청결도 : 전반적으로 깔끔. 식기류 깨끗! 날파리 없음! 바닥에 쓰레기 없음! 테이블 깨끗함!

결론 : 추천합니다!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ㅎ

꼬치엔 맥주죠^_^
시원한 맥주랑 먹고 싶네요 ㅎㅎ
맞팔 보팅하고 갑니다 :)

퇴근 후 시원한 맥주와 꼬치 한입이면 그야말로 행복이죠ㅎ 소확행!!

서비스 안주 숙주의 맛이 더 궁금해지는걸요.
맛나고 깔끔하고 조용하기까지~~넘 좋은곳이네요

숙주의 아삭감이 살아있고 2프로 부족함을 숙주 위에있는 고기가 채워주니 소주1병이 사라지는 매직을 보실수있습니다ㅋ강력추천합니다!

오오 가게이름이 ㅎㅎ 오빠 좋네요~ ^^

꼬치구이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너무너무 먹고 싶어용~

대충 데리야끼 소스 부어 만든게 아니라 각각 장인정신의 자세로 만든것 같습니다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사장님 인심이 좋은 가게네요.
한 잔하기 좋은 곳 인정~!

맞팔하고 갑니다 ^^

언제 기회가 되신다면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즐거운금요일밤되세요

allsale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와~ ㅎ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홍대에서 한잔할때 안주찾아 가면 딱일듯해요~!

주로 활동하는 지역이 홍대 합정 상수여서 술마실땐 맨날 여기저기 찾아보는것 같아요
숨은 맛집도 찾아서 공유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