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점심은 반미 어때요? in 대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다시 찾은 반미지 입니다. 점심시간 샌드위치로? 반미로 갑니다.

IMG_1959.JPG

사실 껌땀이라는 메뉴가 생각나서 다시 찾았다. 그러나, 재료공급이 잘 안된다고 한데요, 그래서 아예 빼겠다는.. 아쉽네요..

IMG_1960.JPG

나왔습니다. 메뉴에 있는 오리지널입니다. 주문 받을때 고수를 물어보더라구요~!! 베트남하면 고수죠 !

IMG_1961.JPG

단면을 보면 ~ 불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질기지 않고~ 씹을수 있어요, 너무 고급진 반미를 먹는듯... 한... 몇달전 호치민에서 먹었던 반미보다... 너무 고급지다는..

그래도 반미는 베트남 길거리에서 먹었던 반미가 아직까지는 짱이네요 !!

IMG_1963.JPG

암튼 7.5천원이지만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반미지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91-10


[Tasteem] 점심은 반미 어때요? in 대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베트남 오리지널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ilypr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반미 너무 맛나보이네요

This Post has been FREE CURATED in support of MINNOW POST PROMOTION - FREE UPVOTE,
You got a upvote from @adityajainxds.

If you like to join the contest,please follow @adityajainxds for daily updates.

If you want that your post should be curated, join MINNOW POST PROMOTION - FREE UPVOTE,

Special Thanks to @majes.tytyty
We are pleased to announce that we have received a delegation of 500 SP from @majes.tytyty Without his support, encouragement, and delegation, we would not have been able to revitalize this project.

Request you to please Upvote , Follow , Resteem @majes.tytyty.

반미 좋죠
좀 커서 먹기 불편하기 하지만 맛있죠

저도 호치민 길거리에서 먹었던 반미가 정말 최고였어요^^ 잊혀지지 않음ㅎㅎ

먹음직 스럽네요!!

저도 반미 완전 좋아해요
베트남 길거리에서 한번 사먹어 봐야 하는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