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쓰베 :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 - 카라이 츠케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비바입니다 :)
이번 여행에서 간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도쿄 맛집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야쓰베

도쿄에서 제일 먼저 달려간 맛집이에요!!
지난번 갔을때는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결국 못갔는데, 너무너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일 먼저 간 곳입니다!

야쓰베는 체인이고,
신주쿠나 시부야에 많이 보이는데요
제가 간 곳은 신주쿠점입니다.

신주쿠역에서 가깝고,
루미네 백화점 쪽방향입니다~

5DB40969-1206-46A8-9DFC-71A28FEE4470.jpeg

위의 사진은 신주쿠점은 아닌데,
작년 갔던 타카다노바바점으로
본점으로 알고 있어요~

아니면 말씀부탁드려요😊

위 사진에서 중요한 점은
용량이 소/보통/중/대 곱빼기가 되어도 780엔!!!
모두 가격이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배고플때 가면 더 좋아요 ㅋㅋ


A9A13A4E-A009-43B8-87A1-9AE24318DA6C.jpeg
->이게 나미(보통) 사이즈,

아? 뭔가 적어보이지만... 사실 많아요 ㅎㅎ

FDD27285-BBC2-450E-AADF-049645B74B73.jpeg
-> 이게 중 사이즈 입니다

진짜 배고팠는데, 아주 조금 남겼어요 ㅠㅠ


작년에는 나미를 선택했으나...
저도 맛있는 건 많이먹자 주의라!
게다가 점심이 한참 넘어
배가 고팠던 터라 중 사이즈를 선택 했어요~

꽤 양이 많으니,
여자들은 나미(보통) 드셔도 좋아요
남자들은 중 이상부터 드시더라구요!

욕심 부리지 말기 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아요



야쓰베...Tip!


야쓰베에는 츠케멘 종류가 두가지 존재합니다
하나는 간장, 하나는 멸치된장육수.

제가 여기서 특별히 먹는 메뉴는
카라이 츠케멘 입니다.
약간 매콤한 간장육수에요.

카라이 MAX츠케멘도 있는데 안매워요~
MAX는 우리나라 신라면정도?
그치만 츠케멘의 느낌을 느끼고 싶으면,
카라이 츠케멘 추천 드려요👍🏻


여기서, 저만의 츠케멘 Tip!
저는 츠케멘에 꼭 추가하는게 있어요.
바로 반숙달걀과 다진마늘입니다!

일단 전 달걀을 너무 좋아하기에 꼭 넣고
그 다음은 다진마늘!!!

다진마늘이 안들어간 츠케멘이랑,
들어간 츠케멘은 진짜 진짜 다른맛이 나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이 된달까...😍

다진마늘, 후추많이 해서 후룹후룹 먹으니
세상 행복하네요 :)



Tip2...


츠케멘을 반쯤~ 2/3정도 먹고나서
'(따뜻한)육수를 주세요~'
하면, 츠케멘에 부어 먹는 추가 육수를 줍니다.

이건, 현지인이 다 되어가는
제 지인이 알려준 츠케멘 Tip이에요 ㅋㅋ

츠케멘은 진한 육수에 면을 담궈서 먹는 음식이라
국물을 먹기에 부담스러운데,
따뜻하고 연한 육수를 추가하면
마지막에는 따뜻한 국물과 면을 먹을수 있어요.

그래도 국물이 짜고.. 진한편이지만..
한두입 국물 먹기엔 좋아요 😉



작년 한여름에 갔었는데 넘넘 반했고,
본점은 동선이 애매하다 싶었는데
다행히도 여러군데 체인이
존재하는것 같더라구요!!

도쿄에 여행 오신다면,
머무르시는 숙소 근처에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넘넘 맛있음!


맛집정보

야쓰베

score

일본 〒151-0053 東京都渋谷区代々木2丁目11−19


야쓰베 :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 - 카라이 츠케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행에서 먹는즐거움 빼놓을수 없죠 ~~ ㅎ

저는 여행가면 먹방찍으러 갑니.......

도쿄를 가야하는구나 가즈아!! good

도쿄 가즈아~ 꼭 오셔서 드셔보세요 👍🏻👍🏻

축하해!
steemit에 대한 귀하의 포스트

** 나는 리 하나! ** ✅
너는 놀랍다. 너의 포스트도 놀랍다.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한다.

감사합니다 😊

엄청 맛나 보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ilyviv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츠게멘 너무 맛있죠^^
일본에서 자주 먹던거라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전 항상 맥주랑 먹었어요 ㅎㅎ

츠케멘 정말 맛있죠~~~!
맥주랑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시원하게👍🏻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151-0053 東京都渋谷区代々木2丁目11−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