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 나만 알고 싶은 한옥카페, 새소리물소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분당 판교쪽으로 갈일이 있으면 지나가다가 항상 생각나는 곳이에요. 한옥카페인데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이라 살짝 올려봅니다.

새소리 물소리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남로38번길 10

사실 커피류는 제 기억에 안팔아서 카페 라기보단 찻집?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418E80EF-DBB5-443D-A975-C02EFE8B6D4E.jpeg

한옥이 너무나 멋스러운 곳입니다. 신발벗고 마루에 올라가면 안쪽에 의외로 자리가 많아요.
창문을 활짝 열고 앉는 자리도 있고 마당쪽으로 마루에도 자리가 있어서 좋습니다.

전 마루쪽은 자리가 꽉 차서 그냥 실내에 앉았어요~
A643E2BC-5E59-4F20-A730-6EA7FFF333FA.jpeg

멋진 건물 답게 여기저기 소개도 많이 된 곳이고 상도 많이 받았네요. 메뉴판도 살짝 찍어 올려봅니다.
A4DE9F96-F13A-4E27-ACB1-3E1E94DC7AFC.jpeg

이날은 날이 좀 더워서 시원하게 오미자차를 시켰는데요,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오미자는 진짜 너무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직접 담그시는것 같아요.
BF81B157-55BD-427D-8CA2-B8D5AC4856E9.jpeg
경단도 같이 나와요. ㅎㅎ
연인들끼리도 많이 오지만 어른 모시고 오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어른들끼리도 많이 오시구요.

주차장도 아주 협소하지는 않아요. 한 7대 이상 주차할수 있는 느낌이에요. 그치만 사람 많은 피크시간엔 아무래도 주차장이 모자라긴 하겠죠? ㅎㅎ
그래서 저만 알고 싶은곳 ㅋㅋㅋㅋ

주말에 강남/분당/판교 분들은 가까워서 한번 가볼만 한 곳인것 같아요~!


맛집정보

새소리 물소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남로38번길 10


[분당/판교] 나만 알고 싶은 한옥카페, 새소리물소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정말 고풍스런 분위기가 멋들어집니다.
성남에 저런곳이 ^^

멋지죠~ 상도 많이 받은 곳이래요 ㅎㅎ 조용~하고 좋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ldalman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대박 대박 대박~~!!! 비쥬얼 갑~!!!!

와~ 한옥의 멋스러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네요^^ 카페 이름도 새소리 물소리... 너무 좋네요^^ 오미자차 한잔~ 우와^^

오미자차가 경단하고 정말 잘 어울려요~ 새소리 물소리라고 실내 인테리어도 위에 새 모빌을 하나 매달아 두었던데 귀엽더라구요

분위기 너무 좋은 찻집이네요~^^ 한옥의 아름다움이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ㅎㅎ

여유롭고 아름답죠~ 풀도 많고 나무도 많아서 정말 쉬는 느낌 나요

멋스러운곳이네요 부모님모시고가면좋아하실듯해요^^

그쵸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곳이에요^^ 물론 저도 좋았지만요

달달망고님 여기 대박 예쁘네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특별한 곳인듯 합니다.

지금도 찾아가는 분들이 꽤 있지만 더 홍보했다간 주차자이 모자랄까봐 정말 저만 알고 싶은 곳이랍니다 ㅋㅋ

분당 판교에.... 이런 곳이라니!!!!
진짜 갠소하고 싶으셨을 공간같아요 ㅠ.ㅜ!!!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넘 이뻐여 꼭 가볼거에요 ㅎ.,ㅎ

이쁘죠 ㅎㅎ 판교에서 차타고 5분정도 들어가는데 그래서 그런지 조용행요^^

성남에 이런곳이 있다니 가보고 싶네요~ 운치있어 보여요~

정자동카페거리도 좋긴 하지만 역시 전 사람 좀 덜하고 한적한데가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