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보쌈 맛집-한소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0CA030F2-6B20-4ABE-B411-78C797B6F3CE.jpeg

김포에 다른 곳을 찾아갔다가 식당이
문을 닫는 바람에 주변 맛집을 검색해
찾아간 "한소반"입니다.

stIMG_3220.JPG

보쌈 전문점인데, 한적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과연 맛이 있을까 반신반의하며
들어갔습니다.

stIMG_3222.JPG

한소반 모듬 보쌈을 시키면
전채로 샐러드가 푸짐하게 나오고,
수육, 보쌈김치, 홍어회무침, 초밥,
도토리묵, 도토리전, 그리고 후식으로
해물칼국수와 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푸짐한 세트가 1인분에 12,000원
(2인분 이상 주문)이라니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stIMG_3230.jpg

우리는 그렇게 배가 고프지는 않아서
칼국수를 빼고 단품으로 도토리 모듬보쌈과
도토리해물파전을 시켰습니다.

stIMG_3226.JPG

샐러드가 먼저 나왔는데 양도
많이 주시더라구요.

stIMG_3232.jpg

수육과 보쌈김치, 귀엽게 생긴 초밥,
홍어회무침, 도토리묵이
나왔습니다. 얼핏 양이 적어 보이지만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stIMG_3230 (2).jpg

초밥을 보쌈에 싸서 김치와 홍어회무침을
곁들여 먹으면 아주 별미입니다.
삭힌 홍어가 아니라 홍어회를
양념에 버무린 것인데 맵지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초밥에 홍어회무침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전혀 잡내나 누린맛이 없고
아주 야들야들 부드럽고,
초밥이 새콤해서 입맛을 돋굽니다.

stIMG_3233.jpg

구수한 된장찌개가 얼큰하게
뒷맛을 잡아줍니다.

stIMG_3236.JPG

부족할까 싶어 시킨 도토리해물파전도
저희가 배불러 하니까 일부러 양을
적게 주셨는데도 엄청 배가 부르더라구요.

stIMG_3237.jpg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도토리전 특유의
찹쌀떡처럼 쫀득하게 늘어나는
맛이 아주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도 아주 친절하시고,
센스 있게 서빙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뜻하지 않게 좋은 맛집을 만나
기분 좋은 식사를 마쳤습니다.
김포에 올 일이 있으면 또 한 번
들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한소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976


김포 보쌈 맛집-한소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성비가좋은 맛집 추천 감사드립니다^^

가격에 비해 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정말 가까우면 자주 들르고
싶은 곳이었어요.

도토리해물파전 특이해요~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
요즘 가서 먹을수있는 보쌈집이 잘 없던데 너무 괜찮네요~^^

다른 곳은 비싸기만 하고 오돌뼈 같은 게 많거나
비계가 누리거나 하는데 여긴 고기가 정말 맛있게
잘 나왔어요. 도토리파전도 맛있었어요.
안먹고온 칼국수 맛까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9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맛나보이네요~
고기 좋아라 하는 저지만 도토리 해물 파전은 정말 맛나보이네요 ㅎㅎ

고기도 정말 맛있었고, 홍어회 무침이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도토리전도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선 제일 맛있었어요.

끼잌 도토리해물파전은 대체 어떤 맛일련지 먹어보고 싶네요 ㅜㅠ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하면서
찹쌀떡처럼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에
오징어가 씹히는 맛이었어요. ㅎㅎ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ㅎㅎ 맛있는 집이에요. 기회되시면
방문해 보세요~

아 여기 음식 굉장히 정갈해 보이네요.
모듬보쌈 저런 구성으로 내놓는 집은 처음봤는데
여기도 좋아뵈는군요.

맛도 맛인데 사장님이 넘 친절하세요.
이것저것 신경 많이 써 주시더라구요.
칭찬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

음식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나오네요.^_^
그중에서 도토리 해물파전이 제일 눈이 가네요.ㅋㅋ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

제가 먹어본 도토리전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어요.
도토리전이 원래 좀 찐득한 식감인데
겉을 바삭하게 만들어서 그걸 감싸주더라구요.

제가 다니는 단골 보쌈집하고 비슷하네요 ㅎㅎ
조만간 저도 올려 봐야겠어요^^
보쌈은 김치에 싸 먹어야 제맛인거같아요 :9

여기는 초밥 위에 고기를 싸서 김치나
홍어회무침을 싸서 먹으라 하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danbir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Brazil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