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본 가정식 - 긴자료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홍대 근처를 지나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잠시 들른 긴자 료코입니다.

stT1 (1).JPG

일본 가정식 메뉴를 선보이는 식당인데
평소에도 사람이 많아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image_8830114011533901624049.jpg

건물 반지층에 식당이 있는데
얼핏 보기에는 어두워서 영업을
안하는 줄 알았어요.

stT1 (9).JPG

안을 들여다 보니 자리가 오픈 주방을
둘러싼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적은 인원만 수용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stT1 (2).JPG

안에 들어가면 무인자판기가 있는데
주문서를 출력한 후 밖에 나가서 순서를
기다려야 했어요.

1 (4).JPG

다행히 이 날은 바람이 좀 불어서
밖에서 기다릴만 하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전시음식을 보는데
그릇이 엄청나게 큰 대접 같은 데
음식이 담겨 있었어요.
잘 보이라고 일부러 크게 만든 줄 알았지요.

20180813171334.png

우리 차례가 되어서 안으로 들어가 앉았습니다.
주방에서는 바쁜 손놀림으로 음식을
만들고 있었어요. 좁은 공간에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에어컨을 틀었는데도 실내
공기가 뜨뜻하더라구요.

stT1 (20).JPG

주문한 사케동이 먼저 나왔어요.
그릇이 어마어마 하게 크더라구요. ㅎㅎ

stT1 (22).JPG

그릇이 큼지막하니까 밥 위에 예쁘게
덮여 있는 생연어가 무슨 봉우리처럼
보이더라구요.

stT1 (24).JPG

가까이 찍으니까 그릇 배경하고 어울려서
생연어가 더욱 영롱하게 빛이 났어요.

stT1 (26).JPG

연어를 살짝 들춰보니 안에는 김과 함께
잘 조미된 밥이 주먹밥처럼 뭉쳐 있었어요.
간장을 뿌린 후 초밥처럼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연어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라
맛있었어요. 밥 양은 적게 달라고 부탁했는데
연어에 비해 엄청 많더라구요. ^^

stT1 (28).JPG

또 하나는 새우 붓카게 우동입니다.
일본식 냉우동인데, 냉모밀같은 국물에
면발이 굵은 우동이 들어 있었어요.

stTIMG_6653.JPG

새우와 튀김가루가 듬뿍 있어서
짭잘하면서도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20180810210017.png

암튼 그릇이 커서 양이 푸짐하니까
속은 든든하더라구요.
명란 크림우동이나 오차즈케 등
일본 특유의 맛이 담긴 가정식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집정보

긴자료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6-21


홍대 일본 가정식 - 긴자료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danbirang님의 퀄리티 높은 <홍대 일본 가정식 - 긴자료코>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와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열심히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6-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anbira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연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음식도 정갈해 보이고 맛도 좋아 보입니다^^

연어를 정말 예쁘게 장식해서 내놓더라구요.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ㅎㅎ

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양이 푸짐해서 배고플 때 먹으면 딱 좋아요^^

저 탱고 배울때 자주 가던곳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진 보고 단번에 알아봤네영
ㅎㅎ 반갑네영 ^^

오 탱고를 배우셨군요! 멋지네요👍

연어가 땡기는 사진이네요 ㅡㅜ
생맥에 먹기 딱 좋은데 ㅎㅎ
가게 와이파이 비번이 참 정직합니다 ㅋㅋㅋ

와이파이가 있어도 자리가 좁은데 기다리는
사람은 많아서 얼른 먹고 나가야 해서
마음이 급해지는 곳이었어요. ㅎㅎ

오~~~ 그릇 제 스타일 이에요!
정말 댄비랑님 소개하는 식당들은 하나같이 색깔이 있네요👍

처음엔 너무 커서 당황했는데요,
저 그릇 덕분에 음식이 더 정갈하게 보이더라구요.^^*

굉장히 독특해요~
일본 가정식이라 ~ 역시 비쥬얼이~예술이네요~
한번 맛보러 가고싶어져요~ ㅎㅎ

그릇부터 범상치 않았어요 ㅎㅎ 연어가 맛있었어요.
점심 저녁 시간대는 웨이팅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