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팔용동 가성비 갑! "썬더치킨"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165-1
전화: 055-256-8592

1

한마리에 9,900원 크리스피 치킨!!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썬더치킨! 대형 치킨 브랜드는 아니지만, 실속있고 가성비 좋은 치킨이었습니다.

일단 가격부터 착하구요. 특히 즉석에서 바로 튀겨주셔서 그런지 치킨이 너무 바삭바삭 해서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튀김옷도 두껍지 않았구요.

1

저는 친구와 두명이서 갔는데요. 크리스피치킨+모래집튀김(13,5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당연히 맥주와 함께!! 올레!

1

크리스피 치킨도 너무 맛있었지만, 쫄깃쫄깃한 닭똥집 튀김도 예술이었습니다. 다시 침이 나네요ㅠㅠ

테이블에서 먹다보니, 동네 분들이 직접 테이크아웃해서 많이 가져들 가시더라구요.

일상속 소소한 맛집! "썬더치킨"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썬더치킨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룡동 165-1


창원 팔용동 가성비 갑! "썬더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팅 감사합니다^^
저는 한국 치킨 너무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있어요♪
한국여행 가면 꼭 먹어요^^

Chicken game on point.

맛있어보여요~ 가격도 저렴하군요~

넵 가성비가 굿이죠^^

닭똥집은 잘 요리하지 못하면 냄새가 심한데, 왠지 추천해주시는 이 치킨집은 잘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저는 크로아티아에서 요리하다 망해서 먹지도 못하고 그냥 버렸어요...ㅋ

네 여기는 냄새 전혀 없었어요^^

저도 어디선가 썬더치킨 먹어본거같아요
제가 젤 좋아라하는 크리스피치킨 땡기네요ㅎ

넵 이번 주말에 치킨 한마리 하셔요^^

역시 치킨은 옳습니다~~~^^

진리죠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nihwa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똥집 튀김옷이 실하게 입혀져 있는것이 맛있어 보이네요~
제 주변에도 썬더 치킨 생겼으면 좋겠네요.

넵 똥집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크리스피치킨 맛있죠!!!
치맥먹고 싶어지네요

주말엔 치맥!!ㅎㅎ

이름부터 임팩트 강렬하네요.ㅎㅎ
바삭바삭 맛있어 보입니다!

넵 썬더같은 바삭함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