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05_ 오랜만에 서울나들이..인사동 솥밥, 마약 된장찌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디자인 코이입니다! ^^
근 2달동안 바쁜일이 정리돼서 지인들도 만날 겸 집에도 다녀올 겸 서울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Moim_5Md57Vt3IR7yQszZjDuOsORcVj5fgt.jpg


친한 거래처 대표님과 인사동 나들이를 하면서 맛집을 찾아 돌아다녔는데요~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도마"라는 식당이 괜찮아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KakaoTalk_Moim_5Md57Vt3IR7yQszZjDuOsORcVj3jUJ.jpg


인사동에 관광객이 너무 많아져서 그런가 예전보다 진짜 맛집들이 잘 안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맛이 거기서 거긴거 같고 대부분 메뉴도 비슷하고.. "도마"는 다른 식당들과 조금은 차별화를 하려는 시도가 보이는 것 같아서 일단 만족!







ScreenShot_20180611200618.png


식당 인테리어는 인사동에 어울리게 한옥 느낌인데 빈티지한 느낌을 더했더군요~ 곳 곳에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디테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ScreenShot_20180611203328.png


젊은 분들이 운영하시는 곳 같았어요~ 서빙하시는 분들이 문신도 막 있고..홍대에 온 느낌? ㅋㅋ







KakaoTalk_Moim_5Md57Vt3IR7yQszZjDuOsORcVjOCAN.jpg


제가 주문한 음식은 갈비, 연어솥밥 정식에 간단히 막걸리! 세잔 나오는 막걸리가 있더군요?







ScreenShot_20180611200209.png


솥밥은 이렇게 조리되지 않은채로 먹음직 스럽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 당황하는 사이 알바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네요 ^^ 솥밥 밑에 있는 불이 꺼지면 드시랍니다~! 약..20분동안 할 말 없는 사람끼리 가면 난감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KakaoTalk_Moim_5Md57Vt3IR7yQszZjDuOsORcVjfYdj.jpg


KakaoTalk_Moim_5Md57Vt3IR7yQszZjDuOsORcVjiaC5.jpg


거의 솥밥이 완성될 쯤 마약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비주얼이 나쁘지 않죠? ^^ 맛은 구수한 시골 된장찌개가 아닌 고추장 된장찌개라고 해야하나? 마약까진 아니었습니다 ^^;;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ㅎㅎ







ezgif.com-optimize (3).gif


완성된 연어 솥밥입니다~ 두툼한 연어 (꿀~꺽) 보이시죠? 밥은 간장으로 양념이 된 밥이었는데요.. 같이 나온 "구운 김"에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솥밥이 작아보여서 양이 작을 줄 알았는데..솥이 깊더라구요^^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온다면 샤브샤브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인사동에서 맛있는 퓨전한식을 드시고 싶다면 "도마"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도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8길 6-1


[designkoi] #일상 05_ 오랜만에 서울나들이..인사동 솥밥, 마약 된장찌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꺅 솥밥에 된장찌개라니 비주얼도 굿굿이네요 ㅎㅎ
한끼 든든하게 하기 최고인듯 해요!

네~ 막걸리도 맛이 기가찼어요~! ^^ 적당히 배고플때 드시면 배가 찹니다~ 너무 배고프시면 부족할 수도 ^^;

밥에 연어라 안비리게 조리를 했나보군요. 신기하네요 ㅎㅎ

재료가 좋은건지 비법이 있는건지 안비리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실 연어는 생연어가 더 맛있긴한데..ㅎㅎ

마약 된장찌개라니 이름부터 왠지 끌리는군요~ㅎㅎ

네~왠지 중독될 것 같은 맛! ㅎㅎ 근데 찌개는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ko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된장찌개 비주얼이 ㅡㅜ
밥에 비벼 먹고 싶어지네요^00^
전 갈비솥밥에 된장찌개로 먹고 싶어요 ㅎㅎ

갈비솥밥도 몇 숟가락 먹어봤는데~갈비찜에 밥비벼먹는 맛?!! ㅎㅎ 맛있어요! ^^

와 비주얼이 진짜 마약일듯..!ㅋㅋ

비주얼은 괜찮더라구요 ^^ 메뉴판 사진하고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나도 가고 싶네 ㅋㅋ한번 가봐야겠어~^^

어~평일에 가면 좋을거야~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알차고 즐거운 서울나들이 되세요.^^

ㅎㅎ 이미 진주로 복귀해서 열심히 스팀잇 라이프를 즐기고 있답니다! ^^

시간이 바쁜 사람은 좀 힘들겠군요.ㅎㅎ
그래도 기다린만큼 밥은 정말 맛있겠네요.
마약된장찌개 이름이 재밌습니다.^^

20분 기다려야 되는지 모르고 시켜서..진짜 바쁜상황이었으면 짜증났을 뻔했죠 ^^; 바쁠 땐 샤브샤브로 시켜야 겠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