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 속이 다 시원하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0.JPG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여름날 인기가 좋은 용인에 위치한 냉면집이랍니다.

1.JPG

2.JPG

물냉면에는 삶은 달걀이 올려져 있습니다.
제가 달걀 좋아하는지 어찌 알고..ㅎㅎ
그리고 고기도 올려져 있습니다.
간혹 고기가 없는 냉면집도 있긴한데 여긴 전문점이라 그런지 고기까지 같이 나오네요.^^

3.JPG

면만 먹어도 맛이 있지만 무와 함께 곁들여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물냉면의 육수맛은 정말 시원하고 맛이 있습니다.
역시 날 더울때는 물냉면이 최고에요.^^

4.JPG

신부자면옥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601


맛집정보

신부자면옥

score

대한민국 용인시 보정동 기흥구 보정동 557번지 1층 용인시 경기도 KR


물냉면 속이 다 시원하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6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djusti

감사합니다^^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ㅎㅎ 저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just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여름엔 물냉면 만한게없죠ㅎ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싶네요ㅎ

여름에 시원한 물냉면이 짱이죠^^

무더위에 딱 좋은 냉면이네요 ㅎㅎ 먹고싶어요

무더위에 딱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