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갑부본가 갑부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대전에 일이 있어 잠깐 갔다 왔어요. 예전에 프로젝트 했던 곳에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을 하기 위해 출장을 내려갔었답니다. 일을 해결하고 그냥 집으로 돌아오기 뭐 해서 아는 지인을 만났답니다. 네이버 블로그 통해서 알게 된 지인분인데 평소에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나누면서 많이 친해졌거든요. 그래서 저녁을 같이 먹기로 했답니다. 생각보다 일이 늦어져서 늦은 시간에 만났답니다.

1.JPG

밖에서 봤을 때는 상당히 큰 고깃집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간판에 적혀 있는 커다란 글자인 갑부본가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그리고 갈비탕의 명가라고 붉은 글씨로 적혀 있더군요.

14.JPG

사진을 보면 정말 종류도 많고 메인 메뉴 없이 기본 반찬만으로 공깃밥 2공기는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ㅋㅋ 생각보다 많은 반찬 수에 놀랐답니다. 메인메뉴 나오기 전인데 벌써부터 놀라면 안 되는데 말이죠.ㅎㅎ

16.JPG

사진 속에 있는 메뉴는 바로 갑부탕이에요. 갈비탕을 이곳에서는 갑부탕이라고 부르더군요. 전 처음에 갑부탕이 뭔가 했답니다. 그랬더니 지인이 갈비탕이라고 하더군요^^

17.JPG

진짜 갈비가 장난 아니게 연해서 입에서 샤르르 녹더군요. 고기 양도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뭐든지 푸짐해야 먹는 맛이 나지요. 갑부탕 한 그릇 먹으니 진짜 제대로 된 식사를 한거 같았어요.^^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641

갑부본가


맛집정보

갑부본가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1동 유성대로 641


대전 갑부본가 갑부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5월 맛집탐방단 두번째 보팅입니다. (2/5)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just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이거 먹음 갑부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갑부탕~~ ㅎㅎㅎ
그래도 맛은 좋겠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갑부처럼도 보여요.

유성온천 부근에 먹을만한 집이 잘 없던데.. 다음엔 여기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메뉴 구성이 가족끼리 가기에 괜찮네요.

고기가 야들야들해 보이네요

갑부탕 먹고 갑부 되고 싶어용~

한상 제대루인데요
마치 갑부가 된듯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