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돈까스가 맛있는곳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퇴근할 시간이 되자 한 통의 전화가 오더군요. 카톡 확인을 안 해서 답답해서 전화했다고~ 오늘 저녁 돈가스 어때?라고 묻길래 흔쾌히 오케이 했답니다. 예전에 저 말고 친구랑 같이 갔던 곳이 있다고 그곳으로 가자고 하더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식사하기 딱이라고 이야기하더군요^^ 그리고 성신여대에서는 돈까스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그 말을 들으니 빨리 맛을 보고 싶어졌답니다.

1.jpg

도쿄커틀릿 식당 입구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jpg

점보 세트입니다. 가격은 9,900원이랍니다. 자가제면과 생돈가스, 그리고 카레밥이 나와요. 이건 제가 주문^^

3.jpg

수제 안심 냉소바 세트입니다. 점보세트와 구성은 비슷했습니다만 차이점이 있다면 카레 대신 일반 밥이 나왔다는 점이고요. 그리고 판모밀 대신 냉소바가 나온답니다.

4.jpg

야채 매운돈가스입니다. 와이프가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매워요.ㅋㅋ

5.jpg

냉소바를 좋아하는 준혁군은 돈까스보다 냉소바를 먼저 먹더군요. 더운 여름에 시원해서 짱이죠.^^

7.jpg

판모밀은 제가 먹었답니다. 돈까스가 맛있는곳이긴 하지만 모밀도 정말 맛이 있었어요

8.jpg

매운 돈가스는 보기에도 매워 보였답니다. 색이 붉은게 먹기전부터 입에 침샘을 자극하더군요. 그리고 다른 돈가스와는 달리 야채도 올려져 있었습니다. 아마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서 올려져서 나온 거 같았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듯 싶었습니다.

6.jpg

돈까스는 두툼해서 육즙 제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두툼한게 씹는맛도 좋죠.^^

기분 좋게 식사 후 근처 게임장에서 인형 뽑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지라 다음에도 또 와야겠습니다^^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2길 57-1

도쿄커틀릿


맛집정보

토쿄커틀릿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22길 57-1


성신여대 돈까스가 맛있는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고기 두께봐~

냉소바는 왜케 맛있어보이나요 ㅎㅎ
맛있게 먹엇을거 같네요

돈가스 두께 맘에 드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just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집에서 가까운데 킵해놔야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22길 5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 두께가 장난이 아닙니다.
냉면, 냉소바... '냉'자만 들어가면 싫어하는 우리 아들과 완전 상반되는군요.ㅋㅋ

판모밀 먹고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시판라면모밀로 한끼떼웠네요
먹고싶당~~

비주얼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