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교몽돌장어 후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며칠 전에 우리 가족이 다녀온 곳.

회사가 쉬는 날이라..강화도로 달려갔답니다.
그곳에서 먹은 장어 음식점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1.jpg

외진 곳에 있는지라 반드시 차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식당 앞에 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좋더군요.
전 이렇게 주차 걱정 없는 곳을 좋아한답니다.

2.jpg

왜 갯벌이라고 불리는가 했더니 갯벌을 막아 만든 어장에서 양식으로 키운 건데 사료를 전혀 주지 않고 자연적으로 키운 거라고 합니다.

일반 사료로 키운 것과는 맛의 차이가 상당하다고 하네요.

3.jpg

식당내부사진입니다.

4.jpg

여긴 특이하게 숯불에 굽는 게 아니라 자갈 위에 굽더라고요.

5.jpg

2인분 반찬입니다.^^
반찬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일일이 나열할 수 없을정도로..

8.jpg

7.jpg

종업원분께서 고기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잘 구워야 맛있게 먹을수 있는데 잘 구우주셔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살아있는 장어 손질해서 바로 구워주기에 자갈에 넣자마자 막 움직이더라구요.깜짝 놀랐어요..!!

신경이 아직 살아있어서 움직이는거라고 하더라구요.~~

10.jpg

9.jpg

처음에는 양이 많지 않다고 느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2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남자분 2명 드시면 딱일듯 싶어요.~~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ㅋㅋ

11.jpg

후식으로 먹은 레몬차에요.^^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포내리 8-3

장어집


맛집정보

일대교몽돌장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포내리 8-3


일대교몽돌장어 후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힘이 불끈~^^

ㅎㅎ 힘이 솟는 기분이 ㅋ

자갈 위에다 굽는게 특이하네요
장어 먹고 건강해지셨겠어요 ^^

와 이거 꼭 가봐야겠네요
공유해놔야 겠습니다!!

장어먹고 몸보신 했네요~~^^

장어가 짱이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포내리 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