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원의 행복- 춘자씨 칼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디킴입니다.

오늘은 주머니가 가벼울 때 먹기 좋은 칼국수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칼국수 매니아 답게 주위에 새로운 칼국수 집에 생기면 조금 멀더라도 꼭 가보곤 한답니다.

오늘 소개드릴 집은 가성비가 좋은 집이에요. 칼국수가 단돈 3천원 이랍니다.

9DE1EB4B-E209-4CAA-87EC-B6899B36B97A.jpeg

요즘 3천원으로는 편의점 음식도 먹기 힘들죠.. 하지만 이 집에서는 한끼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15길 38

54C4E5BD-02EC-4BA4-BC8E-7E77D6C61CF2.jpeg

곱배기는 4천원, 칼제비도 4천원이에요.

저는 칼제비를 시켜봤는데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다만 김치가 공장제 중국산 김치여서 아쉬웠어요ㅠㅠ 칼국수 맛의 반은 김치맛인데..

칼국수 말고도 칼비빔국수, 냉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더워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냉면을 드시더라구요.

비싸고 맛있는 집도 좋지만 그래도 이런 소박한 식당도 있어야 숨이 트이는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춘자씨 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15길 3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ittle tip - Have an english translation on your post aswell!!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15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진짜 가성비 갑이네여 ㅋㅋㅋ저렴한데 맛있기까지 ㅋㅋㅋ

가게 이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

춘자라니..
맛은 보장되어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

칼국수 맛있어 보여요.
가까우면 가서 먹고 십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kim8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4천원으로 칼국수를 먹을수 있다니...ㅎㅎ 칼국수엔 금방한 겉절이가 좋은데... 아쉽네요!

앗..내가 좋아 하는 칼국수...ㅋㅋ

춘자씨 칼국수 구수합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