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교가 만드는 산둥성 만두 - 부산 구포역 앞 금룡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엔 스무살 남짓부터 자주 다니던 만두가게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가게는 열테이블이 안될 정도로 작은데, 조금만 늦게 가도 줄을 서여 합니다. 원래부터 워낙 만두맛이 좋아 인기가 많은 집이었는데, 여러군데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더더욱 일찍 가지 않으면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나 길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금룡
부산시 북구 구포동 1060-268

입구2.png
크게 특별할것 없는 외관입니다.

내부.png
내부도 크지 않습니다. 손님이 몰릴때는 만두빚어 놓은것을 보관하는 2층에도 손님을 받습니다.
11시가 조금 안된 시간에 간 탓에 첫손님으로 들어갔네요.

메뉴판.png
딱 다섯가지 메뉴입니다. 다 인기메뉴입니다. 배가 고픈 관계로 좀 무리해서 만두도 먹고 오향장육도 하나 먹기로 합니다.

생활의 달인.png
생활의 달인 나온거는 봤는데 제법 많은 곳에 출연했네요.

오이.png
이건 중국에 있을때 많이 보던건데 중국식 오이 무침입니다.

군만두.png
군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이집 군만두는 완전 바삭하게 튀겨 줍니다.

군만두속.png
속은 꽉 차있고 만두소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은근한 생강향도 좋구요.

메인1.png
군만두를 반쯤 먹어갈때쯤 찐만두가 나오네요.
저는 솔직히 군만두보다는 찐만두를 더 좋아합니다. 피는 쫄깃하고 속은 촉촉하고.

찐만두속.png

찐만두속2.png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건지 실제로는 비주얼이 저것보단 더 좋은데 부실해 보이네요.하여간 맛은 보장할만합니다.

오향2.png
만두로 배가 살짝 부른데 오향장육까지 나왔습니다. 분명히 사장님이 좀 많을거다 하셨는데 '담에 먹을걸' 하는 후회가 살짝 드네요.

오향3.png
오향장육에 올라가는 이소스는 정말 좋아하는 소스입니다. 중국에서도 중국어로 수안니(酸蒜)라고 하는 저 마늘 소스는 채소나 고기의 냉채 요리에 많이 쓰입니다.
술을 한잔 해야하지만 차를 가져온 관계로 오향장육만 꾹꾹 쑤셔 넣고 나왔습니다.


맛집정보

금룡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동 1060-268


화교가 만드는 산둥성 만두 - 부산 구포역 앞 금룡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동 1060-2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향장육 한입만 먹고싶어요 ㅠㅠ

대박사건 ㅎㅎ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와 ~~~맛있겠다 저도 만두 주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cudai-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만두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오늘 만두를 사먹어야겠네요 ㅋㅋㅋ
오향장육은 술없이 드셔서 아쉬우셨겠어요 ㅎㅎ

군만두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두 구포역에서 기차 탈 때 가봤어요!! 오이무침이 정말 매력있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