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든든 스테이크 덮밥 - 밥에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감사하게도 아이들 태권도에서 아이들을 놀이공원으로 데려가준 덕분에 와이프와의 시간이 생겼습니다.

역시나 이런날 와이프이 선택은 부산대 앞입니다. 살거도 아니면서 옷을 왜 봐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먹을게 많은 동네이니 투덜거리면서 따라 나서고 점심은 가격대비 저렴한 스테이크 덮밥집인 밥에큐로 점심 장소를 정합니다.

밥에큐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2동 부산대학로63번길 48

입구1.png
오늘도 그다지 썩 날씨가 좋진 않네요.

331123.png
생각보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는 스페셜 바베큐콤보 와이프는 치반챠반을 주문합니다.

내부.png
일요일인데도 손님들이 제법있어 그쪽으로 대놓고 사진을 찍을수가 없네요.

스페셜 바베큐 콤보
스페셜 바베큐 콤보.png

치반차반2.png

얼마 지나지 않아서 메뉴가 다 나오구요. 밥과 함께 나오는 김치볶음이 신의 한수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자칫 느끼할만한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네요.

한그릇 든든하게 먹고 하루종일 시원하게 끌려 다니다가 돌아온 하루였습니다


맛집정보

밥에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2동 부산대학로63번길 48


저렴하고 든든 스테이크 덮밥 - 밥에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엄청 푸짐해보입니다.
맛있겠다.

확실히 옥는 사람이 많은 곳이다 보니 맛없으면 문닫고 맛있으면 대박나는듯 합니다. 맛은 보장할만합니다

엇 부산대라서 그런지 역시 저렴한 가격에 끝내주게 나오네요 ㅎㄷㄷ

저렴하지 않으면 학생들 사이에선 승부가 안될듯 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ocudai-ju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색감이 알록달록 넘 이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나름 조합도 잘 맞춰서 나오더라구요

1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1주일 보팅 받아보네요

제 자취방 근처네요 ㅎㅎ 저기 자주 갔었죠~

부산대 학생이신가 보군요. ㅎ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맜있는 냄새가 솔솔 나네요 ㅋㅋ
한끼 식사로 든든 하겠어요 ^^

든든하긴 합니다 정말

이름이 재밌네요.ㅋㅋ

이름짓는 센스도 있어야 가게도 성공하는듯 ㅋ

이름이 ㅋㅋㅋ 음식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이름 잼있지 않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