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소고기야 돼지고기야? 이베리코 육즙 실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오늘은 세종시에 기가 막힌 고깃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예약을 하지 않고서는 기본 웨이팅이 1시간 이상인 이베리코 숙성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

사실 그동안은 세종시의 상권이 발달하지가 않아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면 대전까지 다녀오는 수고를 감수해야만 했는데, 최근에는 2생활권의 새롬동이 핫한 상권으로 발달하기 시작하면서 웬만해서는 대전을 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20190205_204031_HDR.jpg

  • 상호명 : 김형제 고기의 철학
  • 주소 : 세종특별시 새롬중앙로 33 새뜸프라자 1층

역시나 테이스팀에서는 아직 세종시의 주소가 검색이 안되는 관계로 별도로 주소를 첨부했습니다 :)

20190205_204046.jpg

급하게 먹는다고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는데, 김형제의 주 메뉴는 이베리코 흑돼지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바로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인데, 그 맛이 소고기에 견주에도 될 만한 수준이라고 하기에 궁금해서 한 번 시켜봤습니다.

  •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원산지 스페인) : 15,000원
  • 이베리코 숙성 부채살(원산지 스페인) : 17,000원

이베리코 숙성 흑돼지 말고 국내산 프리미엄 숙성돼지고기도 있지만 시켜 먹어본 결과 맛의 차이가 상당합니다. (무조건 국내산이라고 다 맛있는 아니었다능...)

20190205_204219.jpg

요게 바로 이베리코 숙성 꽃 목살 2인분입니다. 꽤나 두툼하게 나오는데 남녀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20190205_204320.jpg

주문을 하면 요렇게 숯불이 들어오고, ㄷ자로 된 홀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하게 되는데 고기는 점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방식이라서 조용히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ㅎㅎㅎㅎ

20190205_204817.jpg

지글지글 잘 익은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은 정말 육즙이 기가 막합니다.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안먹어 본게 아니라서 어느 정도의 맛을 예상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김형제에서의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은 웬만한 소고기 부럽지 않은 수준의 맛이라 해도 될 것 같습니다.

20190205_205932.jpg

고기만으로는 조금 부족해서 날치알 사각 주먹밥을 시켰는데 요런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날치알 사각 주먹밥은 그냥 평범? 또는 평범 이하 수준의 맛이었습니다. 그냥 이집은 고기가 맛있는걸로!)

그래서 부족한 배를 달래기 위해서 이베리코 숙성 부채살 1인분과 소금구이 숙성 뼈삼겹갈비 1인분을 추가로 시켜봤는데, 맛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었지만 확실히 꽃목살을 먹었을 때만큼의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네요. (꽃목살을 먹을 때는 배가 너무 고팠었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김형제 고기의 철학"은 체인점이기는 한데 광주에서 시작이 되어 이제 막 대전권으로 올라오기 시작한 것 같고, 서울에는 아직 체인점이 들어서지 않은 것 같네요.

혹시라도 세종(대전)이나 광주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한 번 찾아가서 드셔볼만한 곳입니다.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싼 편도 아니고, 맛도 정말 준수하며 무엇보다 직원들이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맛집정보

김형제 고기의 철학

score

대한민국 공주시 장기면


[테이스팀] 소고기야 돼지고기야? 이베리코 육즙 실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nek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숯불 통이 좋아보이네요
집에 하나 갖다 놓고 싶네요

저도 저거 탐나더라구요 ㅎㅎㅎ 새거라서 그런가...ㅎㅎㅎ

우와~!!!
가봐야겠어요!!
고기를 좋아하니 1시간의 기다림 정도야.. ㅎ

저녁식사 시간을 살짝 피해가면 웨이팅 없이도 먹을 수 있기는 하더라구요^^
꼭 한 번 가보세요!! @sunnyy님 방문 감사합니다 :)

육즙이 가득~한 이베리코는 정말 소고기 부럽지 않죠^^ 아 침이 고이는군요ㅎㅎ 잘보고 가요~

마사아키님 방문 감사합니다 :) 이베리코 돼지가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다는 걸 여기서 실감했어요 ㅎㅎ

날치알 사각주먹밥 비주얼 엄청나네요~

비주얼을 보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은 조금 부실하더라구요 ㅎㅎ ㅠㅠ

고기집이 깔끔하니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찬쿠!! 무엇보다 직원들이 꾸워주는 곳!!! 완벽하네용!!
서울에도 생겼음 좋겠어영 ㅠ_ㅠ

이제 슬슬 서울도 진출하지 않을려나 싶습니다 ㅎㅎㅎ 아래에서 위로 열심히 올라가고 있는 중인 것 같아요!

OMG !
걍 언보팅은 하지 않겠습둥~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언보팅은 아니아니되옵니다! 블루엔젤님 명성이 벌써 64나 되시다니! 축하드립니다 :)

우왓~!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고기가 그렇게 맛있담서요~?

Hi @doneki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56 which ranks you at #28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2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