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바 맛집 미미면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유부초밥 아기자기.JPG
에피타이져로 시킨 유부초밥2개 ^^
귀엽게 나왔어요.

크림자루소바 성게알조개감자칩크림소스에찍.JPG
이건 크림자루소바입니다.
성게알이랑 조개랑 감자칩이 들어간 크림소스에 찍어먹는건데 처음봤어요.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크림에 찍어먹다니 진짜 특이하죠?
하하.JPG

이건 새우 냉소바입니다.
새우튀김이 그냥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너무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요 ㅠㅠ
냉소바도 너무 시원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자루소바보다는 새우튀김냉소바가 더 맛있었습니다.
이건 그냥 후루루룩 먹는 느낌인데
크림자루소바는 먹다보면 약간 물리는 맛이 있었어요.
그치만 맛있고 특이했어요.
새우냉소바.JPG


맛집정보

미미면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강남대로160길 29


소바 맛집 미미면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ngyangap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