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맛좋은 진밭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파전과 국수가 이렇게 궁합이 잘맞는지 몰랐습니다.
진짜 신세계가 열리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파전은 아니고 막전이요 ㅎㅎ

진밭국수2.JPG
막전이구요. 진짜 구수하고 바삭해요.

진밭국수3.JPG
잔치국수고요. 든든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진밭국수4.JPG

국수에 전을 싸먹으니까 이게 이렇게 맛있을수가 없더라고요 ㅎㅎㅎ
워낙싹서 둘다 먹어도 가격부담이 없답니다 ㅎㅎ


맛집정보

진밭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진밭로15번길 11


싸고 맛좋은 진밭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ngyangap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