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족 외식하기 좋게 딱 깔끔한 장소네요 ㅎㅎㅎ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동래구 낙민동 85-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낙민동 8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ㅋㅋㅋ 땡초 잘하는 집~ㅋ
먹기 좋게 익혀 나온다는 메뉴를 주문하셨군요!!
일반 대패삼겹살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메뉴는 어떤 비쥬얼일지도 궁금합니다. ㅎ

저도궁금하더라구요 ㅎㅎ 아직 못먹어봐서요 하지만 부모님이 저번에 먹어봤다는데 맛이 괜찮았다고 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reamyacor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땡초 잘하는 집 등극? ㅋㅋㅋㅋ 갈비가 너무 달면 맛이 없죠!

땡초 저희 아버지 취향 저격이였습니다 ~ ㅎㅎ 맞아요 담백하니 맛이 더 있더라구요

불을 안써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러가기 좋을거 같은데요

오호 그렇군요 ~ 그런 장점이 있었군요 보통 양념된 고기는 구울때 타기도하고 힘들던데 ㅠㅠ 구워서 나오니 그런점이 좋았어욯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와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먹고 왔습니다!

엇 반찬이 리필이라니... 저 정도만 되어도 괜찮네요..... 으윽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으다는

가족끼리 가기 좋아요 ~ 맛도 깔끔하고 식당도 깔끔하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77.17
ETH 2951.08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