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talk]전복치를 아시나요?속초 대선횟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바야흐로 바다가 붐비는 계절이 왔습니다.
그렇다면 바다 근처의 횟집도 성황을 이룰텐데, 그 횟집중 속초 동명항에 위치해있는 유명한 대선횟집 입니다.

이 곳에 가면 먹는 회가 있는데 바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전복치 입니다.ㅎㅎ
일명 괴물같이 생겨서 괴도라치라고도 부르고 미역치라고 부르시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이 전복치는 양식이 안된다고 하니...귀한 녀석입니다.ㅎㅎㅎ

1.JPG

대선횟집에선 자연산회는 이렇게 배에 실려 나옵니다.
자연산활어만 취급해서 모든회가 배에 실려나오죠.ㅋ

전복치를 맛보면 다른 회는 먹기 힘들정도로 식감이 매우 좋고, 맛 또한 매우 좋습니다.
쫄깃쫄깃 고소고소 담백담백...음~대충 이래요.

속초 수산시장에서는 1키로에 5~7만원 합니다.

암튼 이곳은 다른회도 다 맛있지만 저는 무조건 전복치만 먹습니다.
수산시장에서도 전복치를 먼저 사수하죠!

속초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전복치 한점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맛집정보

속초 대선횟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1-19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속초에 가면 전복치 꼭 먹어봐야겠어요~^^

네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1-1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ropthebea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Hi! This is jlk.news intelligent bot. I just upvoted your post based on my criterias for quality. Keep on writing nice posts on Steemit and follow me @jlkreiss to get premium world news updates round the clock! 🦄🦄🦄

해외 특송배달 안됩니꽈아아아아아아?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꽈~다 되지 않겠습니꽈아아아~~?ㅋ

주소 드릴꽈아아아아아아아요?

※ 회는 택배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고 합니돠~~~~~~ㅠ

제가 회 킬러인데.. 역시 속초네요!

속초는 속초고, 역시는 역시죠!!ㅎㅎㅎ
회킬러분을 스팀잇에서 만나다니 영광입니다!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정말 신선해보여요~먹어본적이 없어서 맛이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ㅎㅎ

신선한건 두말할필요없고, 맛은 세말할필요없습니다.ㅋㅋ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진짜 못 생기긴 했네요.ㅎㅎ

그러고보면 회는 못생긴애들이 맛있어요.ㅋㅋㅋㅋ

우와 엄청 귀한거 드시고 오셨네요
얼마나 맛날까 먹어보고싶지만 가격이 후덜덜해서ㅠㅠ

가격은 좀 부담되는데 정말 맛있어요~ㅎㅎ
현순님도 도전~해보세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