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여름맛집! 냉면 반룡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선릉역에 냉면 맛집 중에 하나인 반룡산입니다.

직장이 밀집한 지역에 있기 때문에 수 많은 식당 사이에 있습니다. 얼핏 이름은 중국집 같기도 합니다.

1.JPG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테이블 간 구역이 있어서 편히 먹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6.JPG

주요 재료를 직접 만든다는 이야기와 함께, 냉면 등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2.JPG

메추리알까지 있는 다소 푸짐한 밑반찬입니다.

3.JPG

냉면 중에 좋아하는 비빔냉면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4.JPG

이곳에만 있는 가리국밥입니다. 특이한 메뉴이지만 소고기 무국에 밥 말아 먹는다고 상상하면 비슷할 것 입니다. 다데기를 추가하여 조금 얼큰하게도 가능합니다.

5.JPG

사이드로 만두! 엄청 먹었네요!

7.JPG

선릉역에서 냉면과 만두 등을 맛있게 드시고 싶으면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반룡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삼성로85길 26


선릉역! 여름맛집! 냉면 반룡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ufresn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드디어 제철이 왔군요
냉면한사발에 만원 ! 뚜뚱~!

이제 냉면이 땡기는 시긴가 다가왔네요

냉면의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