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인근 떡볶이 맛집! 코스모스 즉석 떡볶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군자역인근의 떡볶이 맛집! 코스모스 즉석 떡볶이입니다.

외관은 추억의 맛집을 추억의 떡볶이집을 떠올리게 하는 외관입니다.

1.JPG

메뉴는 즉석 떡볶이집 답게 떡볶이를 메인 메뉴로, 고추장 치즈, 간장 떡볶이 등 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2.JPG

거의 완성된 즉석 떡볶이! 만두와 라면 사리에,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 맛있습니다!

3.JPG

군자역 인근에서 추억의 떡볶이 맛이 그리우실 때는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코스모스 즉석 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군자로 168


군자역인근 떡볶이 맛집! 코스모스 즉석 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ufresn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고추장,짜장떢볶이 드신건가요? 색이 진해보이네요

즉석 떡볶이네요.^^

추억의 음식 떡볶이 제가 먹은것과 좀다르네요.
독특해서 맛좋을듯

우와 진짜 맛나보입니다 진한 국물도 있는 떡뽁이..,,,,

떡볶이가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245.15
ETH 3761.26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