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가정식 한끼 - 성수동 [할머니의 레시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깔끔하고 정갈한 집밥을 좋아하는 내게는 딱 맞는 식당이다.
'할머니의 레시피' 라는 식당 이름은 좀 더 푸근하고 옛스러울 것같은 느낌이지만 정작 식당은 모던한 분위기다. 할머니의 레시피를 받아 요리 연구가가 차려낸 듯한 밥상이다.

12시 못되어 갔는데도 벌써 대기팀이 여럿 있었다. 멀리서 왔으니 기필코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가정식으로 깔끔하게 차려진 밥, 국, 반찬, 메인 메뉴가 1인용 트레이에 담겨 나온다. 요일별 점심 특선 메뉴가 있어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다. 물론 좋아하는 메뉴를 고를 수도 있다. 숨뼈국, 강경젓갈쌈밥, 버섯영양부추 비빔밥, 간장 돌게장 등 흔치 않은 식사 메뉴가 있다.

insert Img

점심특선으로 당면불고기와 간장 돌게장을 주문했다.

insert Img

insert Img

상차림이 정갈하다. 무엇보다 밥이 예술이다. 얼핏 보아도 맛있게 생겼다. 당연히 맛있다. 밥 한 숟갈 먹고는 이미 이 식당에 별점 9점 찍었다. 식당 중에 으뜸은 밥이 맛있는 집이다. 요즘 워낙 밥이 맛있는 식당이 드물어서 더욱 빛을 발휘한다. 바람이 있다면 이 맛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다.

친구들에게는 적극 추천하고 싶지만 '수요미식회'류의 방송을 타지는 않았으면 좋겠는 집이다^^


맛집정보

할머니의 레시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7


깔끔한 가정식 한끼 - 성수동 [할머니의 레시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성수동의 맛집!
집밥처럼 먹을 수 있는 집이죠. 강추!

오, 예전에 갔을 때보다 메뉴가 많아진 것 같아요 ~

아, 그렇군요^^

음식이 매우 정갈해 보입니다^^

예! 맛도 정갈합니다!!

레알밥도둑 메뉴네요. 고기반찬, 간장 돌게장 :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함께 가신 분은 밥을 두 그릇 드셨죠!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예. 눈으로 한 번 먹고 맛으로 먹고..^^

오 '0 ' 다음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asys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음식들이 참 정갈하고 맛있게 보이네요^^

이름처럼 참 정겨운 밥상이네요~
할머니 밥상이 그리워져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