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에 이런 괜찮은 집이 있었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9746.JPG

안녕하세요 @eddyintheplanet 엗웓입니다.

주말에 일이 있어서 계속 안국역 사거리에 있었어요.

점심 시간에 뭘 먹긴 해야하는데 같이 계신분이

꽤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따라가 보게 되었습니다.

IMG_3128.JPG

정식을 하는 곳인데요.

한정식이 워낙 싼 음식은 아니다 보니 딱히 찾지도 않았죠.

그리고 인사동 특유의 물가로 왠만해서는 잘 사먹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왠걸 이런 식당이 안국역 사거리에 있더군요.

IMG_9498.JPG

뭔가 꽤나 오래된 식당의 스멜이 느껴집니다.

저희는 다른걸 시키진 않고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정식 : 9,000원 을 4인 주문했습니다.

IMG_4674.JPG
기본 찬들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IMG_4208.JPG
그리고 메인으로 나오는 수육.

국을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매일 국/찌개 + 메인 요리가 바뀐다고 합니다.

9천원의 음식 치고 퀄리티나 맛 면에서 훌륭합니다.

인사동에 이런 맛집이 숨겨져 있었나 싶더군요

아무래도 체인점으로 매워져 버린 동네인데

이렇게 깔끔하게 한정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진짜 놀라웠습니다. 물론 대학가 같은 곳에서

저렴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긴 하지만

그렇게 건강하진 않잖아요.(광고 아님 주의)

IMG_4735.JPG

저희가 거의 첫 손님으로 11시 즘에 들어갔다가

오픈이 20분이래서 그때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

12시가 되지도 않은 시간인데 가게가 꽉 차더군요.

천천히 먹고 나가려했다가 인파에 놀라 호다닥 나갔습니다.

IMG_9732.JPG
IMG_4458.JPG

나오는 길에 보니 입구까지 줄을 길게 서 있습니다.

금요일 점심시간에 이렇게 인사동/안국역쪽에 붐비는

식당을 보기 쉽지 않았는데(관광객 제외)

진짜 맛집이긴 한가 봅니다.

IMG_8344.JPG

다음날 메뉴입니다.

토요일에도 인사동에 있어서 또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메인 메뉴는 제육볶음 국은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찬들도 어제와 다르게 바뀌더군요.

딱히 한식을 찾아먹는 편이 아닌데 2일 연속으로

먹을 정도로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혹시 인사동에 들었다가 괜찮은 식당을 못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음번에는 불고기 정식과 양념게장 정식을 먹어보려 합니다.


맛집정보

한가네 불고기 주막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인사동길 59


안국에 이런 괜찮은 집이 있었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eddyintheplanet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안녕하세요 @bbooaae 님 칭찬 감사합니다 :)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

안녕하세요 @kuneen님 :) 정말 가성비가 좋은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eddyintheplane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인사동길 5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여기 어머니와 몇번 갔던 곳인데. 반갑네요^^ 두둑히 먹을 수 있는 한식집이라 좋아했던 기억이 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laylador님 ㅎㅎㅎ 가보신분이 계셨네요! 양도 많아서 심지어 나오는 찬을 다 먹지도 못할 정도였어요 ㅎㅎㅎ

저렴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긴 하지만 그렇게 건강하진 않잖아요.(광고 아님 주의)

ㅋㅋㅋㅋㅋ 엗웓님 PPL인줄 ㅋㅋㅋㅋ좋아! 자연스러웠어.
한식을 푸짐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군요 와우 안국역에 가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알바 아님 주의)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좋아보리네요 ㅎㅎ 반찬도 많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