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E - 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화덕 피자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이들 방학이고, 오렌지 태풍의 영향으로 며칠째 비는 오고 있습니다.

날씨도 안좋고, 아이들도 집에만 있느라 지루한 날, 그 동안 지나칠 때마다 가봐야 겠다고 마음만 두었던 그 곳에 가보았습니다.

AMORE 라는 이탈리안 피자집입니다.
1.jpg

처음에는 그냥 화덕이 멋있어서 가봐야지 했던 곳이었는데, 주문한 피자를 같이 만들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2.jpg

샐러드, 파스타, 피자, 디저트로 구성된 메뉴판에서 피자 전문점임을 간파하고, 무엇을 시키던 맛있을 거란 기대감에 차올랐습니다.

눈에 들어온 것은 제일 고가인 와규피자 였으나, 고가였기에, 저희는 GOAT CHEESE PIZZA 와 SAUSAGE PEPPERONI MUSHROOM을 시켰습니다.
1.jpg

그리고, 아이들이 직접 피자 만들기 참여를 하러 갔습니다.
도우 만들기
3.jpg

토핑 하기
4.jpg
7.jpg

화덕에 넣는것까지 정말 알찬 시간이었어요.
8.jpg

화덕이 너무 멋있어서 사진도 여러번... 피자를 넣고 저렇게 문을 닫아주면, 금방 구워져 나옵니다.
6.jpg

드디어 피자가 나오고 먹방돌입하느라 소세지 머쉬룸 피자 사진은 찍지도 못하고 저희들 입속으로 직행을..
10.jpg

그리고, 처음 메뉴판을 볼때부터 아이들이 부르짖었던 NUTELLA PIZZA
17.jpg

왜 피자가 디저트 메뉴에 들어 있을까?? 아이스크림과 호두를 토핑해 준다?? 색다를 것 같고, 아이들이 원하니 눈 딱 감고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아이들이 직접 만들기 돌입. 발라본 솜씨죠 ^^
12.jpg

NUTELLA PIZZA 디저트는 다른 피자와 달리 도우만 먼저 화덕에 넣어 구운뒤에 NUTELLA를 한번 펴바르고 화덕에 다시 넣어 구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맛 볼 수 있는 시간 !!
13.jpg

아이들이 너도나도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달라고 하였으나, 엄마들도 눈이 휘둥그레.. 양보할 수 없었어요. 그리하여 공평하게 나누어 맛을 보았습니다.
14.jpg

이것은 그야말로 디저트가 맞았습니다. 바삭바삭한 도우와 함께 아이스크림의 시원함, 호두의 고소함.. 엄마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답니다.

PIZZA 집에서 메인요리 부터 디저트까지 PIZZA 를 먹을 수 있는 곳 필리핀 맛집 AMORE 추천 합니다 !!


맛집정보

AMORE

score

91 E Capitol Dr, Manila, Metro Manila, 필리핀


AMORE - 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화덕 피자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화덕구이 제대로네요 ㅎㅎㅎ 그런데 프로필 사진의 저 소녀는 누구입니까? 이제 보았어요 ㅋㅋㅋ 너무 아름답고 영하십니다~~~ 따님아니죠? ㅋ 아! 차차님 아들만 둘인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프로필요??? 어느쩍 사진을 ㅋㅋ
4ㅡ5년된 ㅠㅠ 왜 항상 과거에만 날씬한걸까요 ㅋ

그러게요. 오늘 눈에 뙇 들어왔다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아들만 둘 맞아요? ㅋ

아들 둘만일테죠!!
어디에 숨겨놓지 않은 이상 ^^

@holic7 님은 우리에게 댓글 보팅을 하고 사라진 걸까요.. 007작전인가요...

ㅋㅋ 감사의 표시죠.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ㅎ

에드워드님 한나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고 계시지요...
3개월 정도 스팀을 쉬고 있었더니
명성도가 눈에 뛰게 높아졌네요^^
역시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다르다니까요~ 진심 축하드립니다.

몇개월 동안 임신 초기 단계를 거쳐 갑자기 제몸에 이상이 생겨 잠시 스팀을 내려놓고 정상 생활도 제대로 못하고 방황하다 의료진의 도움으로 치료중이지만 , 산모 병이 태아에게 큰 위험없이 모두 정상 케도에 있다는 진단을 받고서야 정신,마음이 밝아져 이제서야 스팀에 들어와 보네요...

안부인사 드리고 갑니다. 편히 주무시고 다음 포스팅에 뵐께욤!

안그래도 항상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안부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연락 드리고 싶은 마음은 정말 굴뚝 같았지만, 기다렸답니다 ^^
막달까지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기도합니다 ~~
저는 한나님의 빈자리를 홀릭님과 함께하고 있답니다..
부디 좋은 소식 또 기다리겠습니다.
잘 쉬세요 ^^

직접만들어먹으니더뿌듯하고맛있을듯해요 누텔라까지!!!침샘폭발입니다ㅜㅜㅋ

누텔라를 싫어하는 저도 못느낄 정도로 전혀 다른 맛이 새롭게 느껴졌어요~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와 비쥬얼죽이네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dwardcha888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우와우와!! 대박이네요.
판다양은 치즈를 산처럼 쌓아서 만들고 싶어요...
정말 edwardcha888님 글을 보다보면 필리핀 가서 살고 싶어져요 ㅠㅠ
적어도 놀러가고 싶어지는 ㅠㅠㅠ 추억이 새록새록

놀러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저도 못가본 곳이 많지만, 피자집 가본곳 중에 최고네요!!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겠는데요^^

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이었답니다!!

와 배고픈데 맛있어보이네요 어디지어디지했는데 필리핀이었군요 ㅋㅋㅋㅋ

네! 필리핀맛집이에요!
필리핀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겠는되요^^

네!! 아이들이 서로 더 먹겠다고 난리가 났었죠!!

직접 만들어 먹어볼 수 있다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맛도 더 일품일 것 같구요 ^^

네!! 도우가 역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시났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