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서봉돈까스 (노원)

in #tasteem6 years ago

저도 초중고를 노원에서 나왔습니다 ^^그 아파트 단지들이 생각나네요. 노원이 이제는 많이 변했을라나요??

Sort:  

헉 정말 반갑습니다 ㅜㅜ 저도 1살때부터 19살 까지 노원서 살다가 성북구로 이사후 지금은 호주에서 공부중입니다 ..
정말 제가 인생에서 제일 좋아하는 정감가는 동네입니다. 주공아파트 단지들 ..
노원은 항상 변해도 그 분위기는 똑같에서 좋아요 ㅎㅎ 학생들도많고 반갑습니다.
혹시 동일초상경중청원고?

청원고는 맞아요 ㅋ 저는 상원초상원중청원고 나왔습니다 ㅋㅋ

헉 선배님이시군요.. 저는 상원초3년 다니다 동일초 청원고. .후 청원학당선배님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ㅋ 뭔가 겹치는게 많네요 저도 호주 브리즈번에 있었거든요 ㅋㅋ 그게 벌써 5년전인데 ㅎㅎ

헉. . 세상이 정말 좁네요~ 이런 우연이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