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이태원 모터시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저번 주말 아는 동생과 함께 이태원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코스트코 피자에서 벗어나 맛있는 피자를 먹으려고 말이죠 ^^

수요미식회에도 나온적이 있다는 유명 피자집입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이태원이니 만큼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피자를 팔고 있다는데요. 바로 디트로이트 식 피자라고 합니다.

모터시티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21:50 LAST CALL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 주말이고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줄을 서고 있더군요... 여기도 예전에 갔던 샤오짠처럼 어플을 이용한 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약을 해놓고 기다리니 한 20분정도 후에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602_210000214.jpg

내부는 꽤 넓었습니다. 창가자리도 있고, 저녁에는 바도 겸하는듯 카운터석이 있었습니다. 하긴 요즘 피맥이 대세니 피자집에서 술을 같이 파는건 이상해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AYSe.jpg

자리를 안내받으니 미리 그릇과 식기들이 셋팅되어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Dbh0.jpg

전체적으로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이곳의 인기메뉴라는 잭슨 5피자와 그릴드 쉬림프 샐러드, 그리고 감자튀김이냐 양송이 튀김이냐 한참 고민하다가 양송이 튀김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낮이니 술대신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t0oG.jpg

피자에 맥주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저는 피자하면 콜라인것 같습니다 ^^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8EF4.jpg

피자가 나오기 전에 양송이 튀김과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gm42.jpg

샐러드라고는 하지만 베이컨에 새우에 ㅎㅎ 소스는 발사믹식초 소스를 뿌려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잘 어울렸습니다. 양송이 튀김은 약간 기대해보면서 먹었는데 확실히 감자튀김보다 이걸시킨게 더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m88i.jpg

랜치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튀김옷 속에 양송이버섯의 즙-고기 구우실때 양송이 버섯 구워보셨으면 한번쯤 보셨을 법한-이 잘 들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입안에 넣고 씹으니 버섯맛이 확나더군요.(다만 식으면 그 즙을 느끼실수 없으니 빨리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평범한 감자튀김보다 이런 색다른 맛을 즐기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TGpk.jpg

뒤이어서 피자가 나왔습니다. 흔히 보는 동그란 피자가아닌 네모난 피자였습니다. 아낌없이 올라간 토마토 페이스트에 시카고 피자가 생각날정도의 치즈까지 하 그동안 코스트코 피자만 먹은 제 입이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w1VXs.jpg

같이 나오는 파마산 치즈와 페페론치노 가루입니다. 핫소스대신 페페론치노 가루를 주더군요. 같이 뿌려서 먹으면 맛이 더 좋더군요.

KakaoTalk_Moim_6bL6oiwbkAQOxeS2m6lUcgMhxvYDkK.jpg

이렇게 말이죠 ^^

처음에는 너무 많이 시켰나, 이거 다 먹을수 있나 싶었지만, 먹다보니 대화도 잊은채 맛에 집중하면서 결국 다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으니 기분이 좋더군요.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처음에는 들었으나 다 먹고 나니 비싸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음에 와서 다른 피자를 먹고 싶다는 생각만 들더군요 ^^

보통 피자와 다른 색다른 피자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곳 모터시티를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모터시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40-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문그림만 보고 외국인 줄 알았어요. ㅎㅎ
샐러드가 아주 실하네요. 새우 좋아하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꼭 시켜야 겠어요.
네모난 피자도 맛있어 보입니다.
방금 밥 먹었는데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샐러드긴 샐러드인데 새우랑 베이컨 거기에 계란까지 보고 샐러드 맞아? 했어요 ㅋㅋ 그리고 피자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4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여기 괜찮아요 ㅋ

양송이튀김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ㅜ
그냥 구워만 먹어도 맛있는데 튀기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태원은 피자맛이 정말 굿이지요^^
한 낮에 이태원에서 피맥하고픈 날이네요~!!

양송이 튀김 정말 맛있었습니다 ^^ 저도 나중에 저녁에가서 피맥을 해야겠어요 낮에는 차마 못마시겠더라구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esa22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모던한 음식점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너무 좋은 곳이네요. 정말 가고 싶은 곳중에 하나네요. 메모해야겠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저녁에 가서 먹어야겠어요 ^^ 아마 또 다른 분위기를 내겠죠?

맥주가 급 생각나네요
피맥~❤
한전 가봐야 겠어요

저도 다음엔 저녁에가서 맥주 한잔을 ^^

헉 바삭바삭해 보이는 양송이튀김 사진에서부터 심쿵했네요
ㅠ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요

양송이 튀김 최고입니다 ㅋ 안시켰으면 후회했을지도요 ^^

양송이튀김은 색다르네요.네모난 피자도 첨 봐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면 맛은 끝내주겠네요^^

확실히 지금까지 맛보지 멋한 피자 맛이었어요 감자튀김말고 양송이튀김 선택한게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 맛은 정말 끝내줘요 ㅋ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정말 맛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