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서비스에 배가 부르다. 잠실 장미상가 배부리족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조금씩 음식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며칠전에 해병 모임을 했는데요. 잠실역 근처 장미상가에 있는 대박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A43953C2-4334-4063-AA9C-39197782E076.jpeg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4

일단 장미상가에는 여러 맛집들이 있습니다. 문어회, 도루묵조림, 막회 등등 시장통 분위기를 맘껏 즐기며 음식을 먹는 곳이라 참 좋아라 합니다^^

86B4B253-F38E-46E2-A5E7-BF8BA2688C33.jpeg

족발을 시키면 오징어찜이 딸려오며 서비스로 만두가 나옵니다. 비빔냉면을 시켰더니 물냉면을 서비스로 줍니다. 맛집에 후한 인심까지~^^
잠실 서식자들 꼭 가보세요~!!


맛집정보

배부리족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신천동 신천동 17-6번지 17-6번지 송파구 서울특별시 KR


[Tasteem] 족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시골에서 잠실 가려면 힘들겠죠?
흑흑 슬퍼하며 잡니다

전용기 보내드릴게요 타고 오세요
댁이 어디신가요?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형님!! 이 밤에 족발 포스트를 올리면, 배고프지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오징어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ㅎ_ㅎ!

오징어도 진짜 맛있어요~!!!
뽀돌님이랑 같이 고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pitt925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왜 또 리스팀해요?
사진관 올리게?

인심이 진짜 좋네요..
예전에 쫄라 많이 먹었는데 잠실상가에서 ㅎㅎ

메가 팬클럽 회장님 이쪽 근방 계신가요?ㅎㅎ
여기 서비스 정말 많이 줍니다
혹시나 잠실 오시면 제가 서비스 쏠게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
전 분당쪽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장미아파트 살아서 놀러갔을때 종종 방문하곤 했습니다 :-D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아 그렇군요~ ㅎㅎ 장미아파트 사시는 친구분이 부럽네요^^
@ryanhkr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친구는 파크리오를 부러워하더라구요~
불금 알차게 뜨겁게 보내세요~~ epitt925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종종 봬요^^

우오오오오 파치아모님 해병이셨구나....ㅋ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동네인데 왜 몰랐졍?!!!
장미상가 가본적이 없었던..ㅋㅋ

헐;; 여기 맛집 많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