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전통 딤섬이 먹고 싶다면~ “제레미20” 은 가지마 ㅋ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 형들~ 조금씩 먹는 즐거움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개인적으로 만두류를 엄청 좋아하는데(오늘 점심에도 만두먹은건 안비밀~^^;;) 회사 근처에 홍콩 전통의 딤섬집이 있어서 찾아가 봤어.

B21407EF-C84F-40A4-BE41-95DBF54462C0.jpeg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6 1층 홈플러스 잠실점
좌석은 20석 정도인데 점심때는 자리 잡기가 힘들어~!!

7000E10D-240A-4613-AA8C-B085FD855EE2.jpeg

823F4445-5141-4CE4-B7B3-87F79EEE079E.jpeg

세명이서 볶음밥 2개와 딤섬 5개를 시켜먹었는데 조금 모자라더라 ㅎㅎ 솔직히 기본 딤섬은 맛있었는데 다른 딤섬은 약간 비릿했던거 같아ㅠㅠ
그리구 여기 누들류는 먹지마 맛없어 ㅋㅋㅋ

총평은 오늘 점심때 시장에서 사먹은 김치만두가 양도 많고 더 맛있었어.
가격대비 비추니까 딤섬 먹으러 가고 싶어도 신중하게 판단하길 바랄게요^^;;;


맛집정보

제레미20

score

16 올림픽로35가길, 신천동 송파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Tasteem] 전통 딤섬이 먹고 싶다면~ “제레미2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연속으로 포스팅을 두개나 해;;;;ㅋㅋㅋ

actifit은 포스팅이라고 하긴 좀 그렇자나 ㅋㅋ

그러게....

오늘 포스팅 안하려고 그랬어 ㅎㅎ

2개가 뭐 어때서 팥쥐 하고싶은거 다해

역시 뽀누나는 천사야ㅠㅠ

그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6 1층 홈플러스 잠실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레미 20 받을게 형. 마라탕 먹으러 가. ㅋㅋㅋ

마라탕은 괜찮은가?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ㅇ_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pitt925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좋은 글이다. 맛집을 맛집이라 소개하는 것도 좋지만 맛없는 집, 서비스 나쁜 집을 알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

테이스팀에서 맛없는집 이벤트 한번 안하려나 ㅋㅋ

오 이런 솔직한 리뷰 너무 좋다.

에일리형 댓글은 그냥 좋아~^^

홈플러스는 맛집이 없잖아
가지마 ㅋㅋㅋ

딤섬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ㅠㅠ

언제 테이스팀에서 '비추 식당' 테마로 이벤트 한 번 하는 것도 재밌을 거 같네요ㅎㅎ

좋은 생각입니다
제가 프로 비판러가 될게요 ㅎㅎ

마트에 입점하는 식당들은 맛이 없는곳이 많더라고요...

그러게요 마트에 사람도 많은데 왜그럼담 ㅠㅠ

Congratulations @epitt92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