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옥 # 진주 원조 냉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글쓰네요ㅜㅜ
귀차니즘이 온건지...ㅎ

지난 주 부산에 있는 친척네 방문차 울 가족 출동했습니다♡

가는 길에 점심을 먹어야하는데 휴게소에선 먹기 싫고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진주 하연옥에서 냉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도착해보니 벌써 주차장에 차가 가득하더라구요~ 식당 규모도 크고 정문 앞에서 손님들 자리를 안내해주는 분이 따로 있구요

20180612_115652.jpg

저희는 별관으로 안내되었습니다

20180612_115851.jpg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함박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유명한 식당이라 너무 비싸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적당한 가격과 넉넉한 양에 일단 만족합니다!

제일 맛이 궁금했던 물냉면~^^
저희가 흔히 먹던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담백하면서 고명으로 올려진 육전과 맛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20180612_121258.jpg

이건 비빔냉면♡ 저와 신랑은 비빔냉면에 한표씩 더 주었습니다~^^
이것 역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이제껏 먹어본 비빔냉면 중에 최고로 맛있었어요 ㅎㅎㅎ

20180612_121318.jpg

애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20180612_120625.jpg

다음에 또 오게되면 냉면 하나에 육전을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 😀


맛집정보

하연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진주시 이현동 진주대로 1317-20


하연옥 # 진주 원조 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위에 고명올라간게 되게 푸짐해 보여요!
진주갔을때 맛집을 못찾아서 헤맸었는데;;
그나저나 유진님 스팀잇에서 엄청 오랜만에 뵙는것 같습니다ㅠ

아 그러셨군요^^ 다음에 진주가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그르게요~ 게으름병이 도졌던게지요 ㅜㅜ

육전이 들어간 냉면이라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든든하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육전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냉면 하나 먹고 배불렀습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gene7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와~~냉면이 참 고급진 비주얼이네요.....
육전이 들어있는 냉면 맛이 궁긍합니다^^

궁금하지유? 함 드셔보네요~ ㅎ
말그대로 고급진 냉면맛이었습니다^^

저도 어제 저희 동네에있는 진주황포냉면을 먹었는데
같은집인것같아요 육전과 황포가 들어가 맛있더라고요
맛집 인정합니다~^^

앗 거기에도 있군요^^
황포까지 들어갔나요??
가까우니 함 비교해보러 가야겠어요ㅎㅎㅎ

전 전주냉면을 먹어본 적이 없어요. ㅠㅠ 티비로만 봤는데 그 중에 비빔이 최고라니 언젠가 가면 꼭 먹어볼겁니다!

비빔냉면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

물냉면 비빔냉면 모두 푸짐 하네요...
저렇게 푸짐하기 쉽지 않은데...
맛집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맛도 있었구요

오 비빔냉면 완전 맛있겠네요.ㅋ
진주에 은근히 맛집이 많군요ㅋ
예전에 진주 앞들식당이라고 낙지볶음이랑 재첩국으로 유명한 곳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ㅋ

오~~~ 앞들식당 기억해두겠습니다^^
추가정보까지 주시다니 감사해요~~~

너무 먹고 싶은 비쥬얼이라 주소를 찾아 보았더니 경남 진주였다니 흑흑
아쉬운 마음에 눈으로 먹고 갑니다. 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다음에 진주 방문하게 되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오오 냉면 비쥬얼이 쎈데요?
육전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그러나.....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진주라는게 함정 ㅠㅠㅠ

수도권에서는 진주가 멀지요~~~
그래도 판다님 도전해보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