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음식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온거 같아요
어린이날 행사고 정신이 없었어요

20190504_130612.jpg

길목식당에서의 건강한 한상입니다.
가운데 자리는 보쌈자리인데, 아이들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이 빠져있네요

20190504_130623.jpg

메인은 깻묵장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외식할때 제가 집에서 해먹지 못하는것을 먹을때가 제일 좋더라구요
건강해질꺼 같은 음식이죠
맛도 좋아요 고소함이 아이들 입맛도 사로 잡았답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길목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우강면 덕평로 616


건강한음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nst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건깅한 식단이네요.ㅎㅎ

캬.. 푸짐합니다!

갯묵장이라는 찌개는 처음 보는군요^^

5월은 정신없는 달이긴 하죠!! ㅎㅎ
건강한 상치림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깻묵장, 생소하지만, 맛있을듯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eunsta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