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단체 관광객 전문 식당을 피해야 하는 이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주도에 회의 참석차 방문했어요.
1박 2일의 짧은 일정과 장시간 진행하는 회의여서
제주의 정취를 느끼기는 힘들 거란 생각이 드네요.

제주에서의 첫 식사는 주최 측에서 데리고 간 식당이었어요.

제주 올레 10길(형제 해안로)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이니
테이스팀 주제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이긴 하네요.
하지만, 관광버스로 실어나르는 여행객을 주로 상대하는 식당이어서 그런지
해안가의 정취를 느끼기는 힘들었어요.

음식 맛은...
제주의 맛으로 기대했던 거에 비하면 실망스러웠어요.

옥돔은 바짝 말라서 살점을 찾기 힘들 정도였고,
곁들여 나온 반찬들도 그닥...
해산물이 신선하기만 하면 누가 끓여도 맛있는 해물탕조차 쏘쏘.

식사를 마치고 행사 담당자를 째려보니,
뜨끔했던지 눈길을 피하더이다.

06.07.1.jpg

06.07.2.jpg

06.07.3.jpg



06.07.4.jpg

06.07.5.jpg

상호 : 건호네 식당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26-5
전화 : 064-792-3400


맛집정보

제주 건호네식당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26-5


제주도의 단체 관광객 전문 식당을 피해야 하는 이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골인데 공기밥 별도라...

메뉴판부터 쏘쏘하네요.

메뉴판도 쏘쏘^^

그래서 전 블로그에 유명한 식당은 잘안가려해요
사진에 옥돔이 다이어트를 심하게한듯하네요 ㅋㅋ

옥돔이 보기에도 아파 보이죠? 거진, 미이라 수준^^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2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nyx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단체 관광객 전문 식당 피해야겠네요.ㅠㅠ
제주에서 맛난거 먹어야 하는데 맘이 아프네요.

더운하루 오늘도 행복하세요.

네. 다른 건 몰라도 제주도하면 음식 아닙니까! 여긴 쫌 그래요^^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엥.. 제주도에서 먹방찍어야되는건데 아쉬우셨겠어요 ㅠㅠ
다음식사부터는 왕왕 맛있는거 드시는걸로!

네. 넘넘 아쉬워요. ㅠ.ㅜ

단체손님을 받는 곳은 정성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요. ^^;;
박리다매를 해야 해서 그런지, 한 번 오면 안올 손님이라 생각 하는건지..
제주도 여행 갈 때 피할 곳이네요.

다른 건 몰라도 제주도에서 음식맛 가지고 장난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나빴어!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