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갈비가 먹고 싶을때 - 신사동 꼬끄더그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테이스팀은 첫 포스팅이네요.
먹스팀도 한참 안했던 것 같습니다.
항상 가던 곳만 가다보니 포스팅할 생각을 안 하고 있었네요.

숯불 닭갈비가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맛있는 양념된 닭을 숯불에 지글지글 구어먹으면 생각만 해도 맛있을 것 같죠.
다만 타지 않게 굽는 것이 어려워서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신사동 꼬끄더그릴은 숯불 닭구이를 파는 가게입니다.
(다른 곳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고,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직원분 구우시는게 살짝 못 미덥긴 했는데 결과물은 맛있었어요 ㅎㅎ
잘 타니까 직원분이 신경 안써주시면 직접 자주 뒤집는게 나을 것 같네요.

숯
숯이 참 좋아 보입니다.

불판
불판을 올리고..

밑반찬
밑반찬 일부입니다.
타코가 있는 것이 이색적인데, 타코는 추가주문은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파무침이 좀 맵긴 한데 맛있었어요.

카레퐁듀
찍어먹을 카레퐁듀도 시켜 보았습니다.
공기밥 추가해서 밥이랑도 먹어봤네요 ㅎㅎ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거의 다 구워짐
메인으로 허벅지살 양념구이를 시켜 먹었습니다.
역시 닭다리는 맛있네요.
여기는 목살이 유명한 모양인데, 이번에는 시켜보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가면 시도해 볼 것 같아요.

닭껍질교자
닭껍질교자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메뉴에 있어 시켜 보았습니다.
몰캉몰캉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염통
염통도 시켜 보았습니다.
염통 냄새 때문에 동행인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 제가 혼자 다 먹었습니다.

이후에 소금구이도 시켰는데 사진은 안 찍었네요.
나중에 또 가서 먹고 싶습니다....


맛집정보

꼬끄더그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강남대로154길 10


숯불닭갈비가 먹고 싶을때 - 신사동 꼬끄더그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는 역시 숯불구이가 진리지요

남이 구워주면 더욱 좋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verslot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숯불닭갈비 한번도 못먹어보았는데 맛나보입니다 eversloth님^^

숯불에 잘 구운 고기는 맛있지요 ㅎㅎ

어머? 신사에 이런곳이 있었군요? 함 가봐야할것같아요 저 진자 닭너무좋아하는데...ㅎㅎ

여기 말고도 닭 구이 하는 집이 몇 군데 더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염통... 실화입니까... 양념이랑 호로로 하고 싶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술먹는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한잔 안한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ㅋㅋ

진심 염통 먹고 싶다... 맥주 뜯으면서...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찾아보시면 근처에 꼬치집이 있을지도..?

일반적인 닭갈비 집일줄 알았는데 .. !?
타코? 카레퐁듀..? 닭껍질교자? 역시 테이스팀은 새벽에 보면 위험하군요...

치즈퐁듀도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메뉴를 한 번 찍어올걸 그랬네요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은근히 숯불구이집이 많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타코가 특이하긴 하네요~
싸먹으면 멕시코 음식 같겠어요..ㅎㅎㅎ

ㅎㅎ 싸먹으니 맛나더라구요.
공기밥도 주문해 먹었습니다

달갈비 조것 참 맛있는데 먹고 싶네요.

먹은지 얼마 안 되었는데 또 먹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