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사진을 열심히 골랐습니다 ㅎㅎ

이 근처에 괜찮은 곳들 많은 것 같아요.
여긴 안 가봤는데 기억해 놓을께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괜찮은 곳들이 꽤 있습니다 ㅎㅎ 좋은 시간 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eversloth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참 맛있겠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좋은 사람과 맛있는 것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대문을 잘 그리셨네요~

받은 그림입니다 ㅎㅎ 마음에 들어요.

@eversloth님 후원 감사합니다.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자러 가요. @gomdory 곰도뤼~

토막잠 자는 곰도뤼 ㅠㅠㅠ

새삼스럽기까지 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한문장을 뭘로 할까 고민했습니다 ㅎㅎ

불판이 작아보이는데 1인식당일까요 ;)

아.. 불판이 조금 작은 느낌이 들긴 했는데 1인식당은 아닙니다 ㅎㅎ 4인 테이블이었어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