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상회 - 일산라페스타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표도르입니다.
어제는 아는 형을 만나러 일산에 다녀왔습니다. 연어를 좋아하는 형이라 연어집으로 데려가더군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38-31

가게는 아주 넓고 컸습니다. 인테리어도 화려하더군요.
IMG_20180614_184229813.jpg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없었는데 나갈때쯤은 거의 꽉 찼습니다.
IMG_20180614_174018460.jpg

무한리필이네요.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 무한리필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1번 무한리필세트를 주문했습니다.
IMG_20180614_173949071.jpg

치킨샐러드와 김치전이 나왔습니다. 치킨이 왠만한 통닭집보다 바삭하네요.
IMG_20180614_175120405.jpg

연어가 나왔습니다. 부위별로 다양하네요. 이렇게 보니 아름답네요.

IMG_20180614_175441442.jpg

처음 나오는 양도 많고 술이랑 먹다보니 리필은 안했습니다.
연어 좋아하는 분이 가기 좋은 가겐요.


맛집정보

연어상회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중앙로1275번길 38-31


연어상회 - 일산라페스타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fedooo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38-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연어를 저렇게 전문적으로 하는 집이라니 좋네요 ^^

무한리필 아니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ㅎㅎ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겠어요..

맛납니다 ㅎㅎ 같이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edooo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우!! 오늘도 오시다니 ㅎㅎ

와아 연어 정말 좋아하는데 양도 많고
치킨샐러드랑 김치전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한번 가보고싶어요!!

체인점 많은거 같으니 주변에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

표도르님 서식지가 어디신가요... 홍길동인줄!
일산까지 다녀오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율도국에 살고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센슼ㅋㅋㅋ

ㅎㅎㅎ 센스표라고 불러주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사랑합니다!!!

오오.. 저희도 연어먹으러 가지말입니다...!!!
현기증난단말이에요..
당연히 낮에 가야되요.. 요새 다이어트할거거든요..ㅋㅋ

주먹고기, 중국집 다니시는 분이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너무 몸이 망가지는 기분을 많이 느껴서..ㅠㅠ
살아생전 제일 고점의 몸무게라..
진짜 제대로 고점에 물렸습니다..

고점이라고 생각했을때가 저점이죠 ㅎㅎ

흐익 ㅋㅋㅋㅋ절대 그러믄 안대는데요 ㅋ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ㅠ
요즘 먹스팀, 안하고 있는데.. 해야 할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근데 해물김치전이....음..... 해물은 어디있을까요 ㅎ

그러게요 ㅎㅎ 해물다 어디갔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