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학생 시절 생각나던 정감가는 돈까스집(@금씨네)

in #tasteem5 years ago

가격도 그렇고 아주 분식스러운 동까스입니다^0^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죄송해염
저 포스팅 하기 바쁘고 댓글을 안달았네요.

용서해주시겠지요?

Sort:  

아이코 용서는요 무슨....
원래 생업>내 포스팅>다른 포스팅...입니다
와주시는 것만으로 감사하지요 😃

와주시는 것 만으로 감사를 느끼기엔 전 충분히 행님과 친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말씀 마십시오.
잊지 않도록 하겟습니다.

암요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다는게
너무 격식을 차렸던가 보아요
오늘도 들러주실 꺼지요?😀

기계처럼 왔다갔다하니 걱정하지 마세욥

저으 의지는 일반인 범주를 벗어납니다.

그나저나 병원에서 댓글달고 있는데 아이들 감기 정말 많이 걸렸네요. 행님도 앞으로 미세먼지도 계속 안좋다는데 마스크 지참요망

오늘 네 명이 같이 외근 나가는데
저 빼고 모두 다 마스크 쓰고 나가서
꼭 노사 갈등 상황처럼 보였답니다(저만 사측)
저도 이제는 준비해야겠어요

뭘 준비해요? 노사갈등을? 마스크를?ㅋㅋㅋㅋㅋㅋ

마치 노린듯 노리지 않은 듯 애매한 맺음이군요.

그런 생각은 안해봤는데 도선생님 역시 신박하세요
저는 영원한 노측! 마스크 준비할꺼에용~~~

영원한 노측!
그말에 한점 거짓 없어라!!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2
BTC 57810.33
ETH 2939.1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