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오인자아구찜#피자가 공짜?#순한맛 선택가능

in #tasteem5 years ago

오! 저도 여기 부모님 모시고 가봤어요. 양이 너무 어마어마해서 둘이서는 갈 엄두를 못내겠더라구요. 해물찜도 맛있어요. 뽀돌님 매운거에 약하시구나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히힛.

안 간지 오래됐는데 또 가고 싶네요ㅋㅋㅋㅋ 맛집 인정!

Sort:  

생일 파티 하는 가족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희 2명이서 다 클리어했는데 ㅋㅋㅋㅋ 제가 진짜 잘 먹나 봅니다. 깨끗하게 비우고 나왔습니당
위가 너무 아퍼서 또 소이라떼 먹으러 갔어요 ㅎㅎㅎㅎ

억... ㅋㅋ 저희 그때 아마 3명이서 대 시켜서 ㅋㅋㅋ 너무 많다고 생각했을지도요.
저도 한 먹성하는데 한의사 선생님한테 엊그제 팩폭 당하고 오늘 점심은 평소보다 80%적게 먹었더랬죠. 역시 위가 아플 땐 소이라떼 .....ㅋㅋ 군요. ㅎㅎ

뽀돌님 낙성대 서울대 맛집 많이 올려주셔서 좋아요 ㅋㅋ

3분이서 대를 시키셨으니..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둘이서 소 시켰어요~
ㅋㅋ 오늘 하나더 올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