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꼬막비빔밥, 연안식당 [이촌동]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아내와 다녀왔던 이촌동 연안식당을 알려드릴려구요~

어제 개인 홈페이지에 임신관련 글을 쓰고 나서 지친 몸을 이끌고 와이프랑 다녀왔습니다.
IMG_E2653.JPG
꼬막비빔밥 하나랑, 해물 뚝배기 하나 시켰습니다. 이촌동의 살인적인 가격에 비하면, 착한 가격(?) 이었네요. 해물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소고기가 진리), 맛의 평가는 제가 해드리기 좀 그렇네요 ㅎㅎ

EF07B101-899F-4B89-B976-22EA02A7B9D4.jpeg

메뉴판은 위와 같은데, 가리비찜을 보니 예전에 @hjk96 님이 올려주신 가리비찜이 떠올라서 군침이 줄줄줄...

IMG_2655.JPG
밑 반찬으로나왔었던 게장을 몇접시나 비웠던지 ㅎㅎㅎ 메인 메뉴가 오기도 전에 냠냠냠냠냠 x100 정도하였습니다 ㅋㅋ 원래 그렇게 좋아하는 음식이 아닌데도, 많이 먹었네요.

꼬막 비빔밥에 해물뚝배기가 나오고, 배가 고팠던 저희 내외는 엄청 열심히 먹었습니다.
IMG_2657.JPG
IMG_2660.JPG

파전에 막걸리도 한잔 걸치구요~ 비가 추적추적 오다 보니, 파전에 막걸리를 한 잔 걸치고 싶더라구요 ㅎㅎ. 아내의 허락하에서 막걸리와 파전을 냠냠쩝쩝했습니다. ㅎㅎㅎ

IMG_2662.JPG

날이 춥네요 ㅎㅎ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ps1> 아 그리고 아직도... 독감 예방접종받지 않으신 분 산모분 혹은 주변에 산모를 두고 계신 분들은 이 글을 읽어보셔요^^
ps2>그림이 왜 옆으로 다 돌아간거지 ㅠㅠ


맛집정보

연안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이촌로64길 26


냠냠 꼬막비빔밥, 연안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forhappywome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멋진 포스팅이라니 ㅋㅋ 송구스럽군요 ㅋㅋㅋ

맛좋겠어요

아 ㅎㅎㅎ 기대보다 제 입맛엔 안맞았지만, 다른 분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줄서서 먹기도 하고

앗! 여기 저희 집 근처에도 있는데:)ㅋㅋㅋ해물탕 이랑 꼬막전에 괜찮았고 꼬막 비빔밥은 저는 너무 매웠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꼬막은 항상 몇키로씩 주문해서는 배부를때까지 까먹곤 하는 저로서는 이런 꼬막 음식 리뷰는 정말 침샘을 자극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크흡! 꼬막 너무 좋아해서 여기도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엄지네 꼬막에 빠져서 강릉까지 갔다가....못 먹고 돌아왔.....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힘든가봐요 누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앗 이촌동에 이런 맛집이?
친정집이 이촌동인데 한국갈때 가봐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