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해물탕집 방문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간만에 해물탕을 먹으러 수지로 갑니다.
여기는 티비에도 여러번 나왔구 블로그에도 많이언급되어진 수지 연평도 해물탕집입니다

글보단 사진으로

K-004.jpg

4.jpg

여기는 해물이 싱싱한곳입니다.
그거때문에 유명..
그리고 주차장도 아주 널널합니다.

6.jpg

여기는 점심특선이라고 칼국수와 전골등이 있는데..2인이상
평일만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나중에 국물에 비빔밥도 꼭 드시구~

전복해물탕..
가을에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시면 한번쯤 해물탕 어떠신지..


맛집정보

연평도 해물탕

score

대한민국 용인시 신봉동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753-15


용인 수지 해물탕집 방문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싱싱함이 그대로 전해 지네요 ~~ ㅎㅎ

싱싱하긴합니다`~

상호명에 웬지 푸짐함이 느껴지는데 실제 사진보니 정말 푸짐하네요.

전복이 좀 크긴하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futurecurrenc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싱싱한 해물이 푸짐하네요!! 저도 해물탕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해물탕 싫어하시는분은 별로 없죠...자주사먹긴 부담스러워그렇지^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용인시 신봉동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753-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futurecurrenc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해물탕 비쥬얼이 정말 극강이네요!! 츄릅~ 잘보고 가용~

저녁때 맛나는 음식드시길~

우아.. 푸짐하네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푸짐하네요

네 괜찮습니다~깔끔하구

가끔 고기먹으러가는동네네요~ 다음번엔 해물해물하러 가봐야겠습니다.

맛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