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 맛집 황소 숯불꼼장어를 추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다들꼼장어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솔직히 싫습니다 ㅋㅋㅋㅋ
왜냐구요? 큰 지렁이 같이 생겨서요 ㅎㅎ

그랬었는데 친구놈이 꼼장어를 쏜다고하니 맛보러 갔습니다~

20180817_012525_HDR.jpg

이곳은 광명사거리에 위치하고있는 꼼장어집으로
호아소 숯불로 꼼장어를 굽는곳입니다.


그외에 닭발, 닭다리살, 소갈비살, 막창구이
등이 있내요, 저는 소갈비살과, 막창구이 스타일인데 다음기회에 ㅎㅎ


insert Img

보조? 음식으로는 된장찌개, 계란찜이 있내요 ㅎㅎ

insert Img

포스팅날짜 기준으로 꼼장어가 나왔습니다.
보시는 사진은 2인분이구요,

흐... 지렁이 같어 ㅠ

insert Img

친구놈이 열심히 굽굽해줘서 한번 맛을봤더니,
물에 부풀린 쥐포맛? 이 나더군요 ㅎㅎ
쫄깃? 한식감이 독특했던것같아요 ㅋㅋ

insert Img

게다가 숯향이들어가서 잡내도 없고 괜찮았던것같아요 ㅎㅎ
그외에 버섯 세트도 있습니다 ㅋㅋ

꼼장어도 장어다보니 스테미너에좋을것같아요 ㅋㅋㅋ


insert Img

이런자리에 한잔이 빠지면안되지요~ ㅎㅎ




맛집정보

황소숯불꼼장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광명4동 158-830


광명시장 맛집 황소 숯불꼼장어를 추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광명4동 158-8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aenkgu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꼼장어가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와 숯불냄새가 같이 나는것같아요..ㅋㅋㅋ
완전 맛있겠어요...

오랜만에 접해서 포스팅했더니 어색하더라구요 ㅎㅎ 다시 시작해보려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gaenkg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