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에 위치하고있는 시원칼칼한 묵은지등갈비찜 추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광명시장에 위치하고있는 묵은지 등갈비찜을 추천합니다. ㅎㅎ


insert Img

내부안들어가시면 대표 메뉴가 간판이 찍혀있어요 ㅋㅋ

insert Img

가게 블로그 포스팅을 하시면 써비스를 준다고 똭! 써져있내요 ㅋㅋㅋ
블로그 포스팅 야무지게 해주시면 "단짠단짠 감튀" 서비스라고 하내요,
저도 나름 포스팅이긴하지만 영향력이 없으니 ㅋㅋㅋ 그냥 조용히 찍었습니다 ㅎㅎ


insert Img

위 사진은 기본 반찬입니다.

insert Img

위 사진은 이집에 주 메뉴같은 묵은지 등갈비찜 입니다.


insert Img

등갈비찜이 안보이길래 뒤적뒤적 해봤습니다 ㅋㅋ
등갈비찜이 조금 보이내요 ㅎㅎ

insert Img

호호야 메뉴도 이렇게 찍어봤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호호야등갈비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208


광명시장에 위치하고있는 시원칼칼한 묵은지등갈비찜 추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2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좋은 맛집정보 항상고마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enkg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포스팀의 영향력이없으시다니요...
나름영향력있으셔서

요기요기 댓글달리는데.ㅋㅋㅋ
잘보고갑니다.. ^^

먹음직스럽게 사진도 잘찍으시는데
먹방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

응원글 감사합니다 ㅎㅎ 얼렁커서 영향력있는 블로거가 되고싶내요 ㅎㅎ

푹 끓인 김치찜 너무맛있어보여요 ㅎ
팔로우하구 자주와서구경할게요~!

네넵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

으아...지금 새벽인데 괜히 봤습니다.ㅠㅠ

새벽 다섯시? 맞으시나요? 계산이 어럽내요ㅎㅎ 새벽까지 활동하시고 멋지시내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면 지갑일까요? ㅎㅎ

등갈비가 넘 쪼금 들어있어요 그게 살짝 부족한것 같아요~

네네 등갈비는 조금 부족했던것 같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gaenkg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