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또 뭘 먹지?? 고민된다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목요일!!! 드디어 저희 딸 유치원 방학이 끝나는 날이랍니다~ 낼부터 다시 유치원 등원!!! ㅋㅋㅋ
저야 뭐 맨날 출근하니까 상관없는데 저희 시부모님이 엄청 고생하셨죠^^;

이제 저녁엔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네요~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 같지만 그 가운데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오늘도 역시나!! 점심때만 되면 하는 고민!!! 오늘은 뭘 먹어야할까나~ -_-

오늘은 더군다나 다들 외근 나가고 사무실에 2명밖에 없어서 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더군다나!!! 오신지 얼마 안되신 분..ㅠㅠ

그래서!!! 백반 먹으러 갔답니다~ ㅋㅋㅋㅋㅋ


상호 : 흑도니 이수점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15


오~ 제주 흑돼지!!! 먹고 싶네요~ ㅠㅠ

KakaoTalk_20180809_154826291.jpg

그렇지만~!!! 회식도 아니고 점심부터 아직 친하지 않은분과 고기를 구워먹기는... 좀....ㅋㅋㅋ

오늘의 백반 메뉴가 뭔지 봅니다요~

KakaoTalk_20180809_154826754.jpg

음~ 육개장이네요~ 나쁘지 않아요~ ㅋㅋㅋ

들어갑니다요~!!!

KakaoTalk_20180809_154827231.jpg

흑도니는 모두 국내산만 사용하네요~ ㅋㅋ 좋아요 좋아~

저희는 백반시켰답니다~
시키고 기다리다보니 기본반찬을 갖다 주네요~

KakaoTalk_20180809_154827718.jpg

깔끔합니다요~

그리고 조금 더 기다리니 육개장이 나옵니다~

KakaoTalk_20180809_154828270.jpg

오~ 뜨끈뜨끈하니 맛있습니다~ 고기가 좀 적게 들어가긴 했지만!! 6천원에 이정도면 훌륭한 것 같네요~

옆 테이블에서 아주머니 4분이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드시는데... 냄새가... 솔솔~~~

김치에 콩나물에 버섯에 없는게 없네요~ ㅠㅠ

고기 먹음 서비스로 열무국수도 테이블당 1그릇 준다는데.. 그것도 맛있어 보였답니다~

아무래도 조만간 고기 먹으러 한번 와야겠어요~ ㅋㅋㅋ

육개장 먹으면서 코로 눈으로 삼겹살까지 먹고 온 @gangirl이었음당~!!!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맛집정보

흑도니 이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동작대로23길 15


오늘은 또 뭘 먹지?? 고민된다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안먹고 냄새만 베어서 안타깝지만, 조만간 꼭 삼겹살에 국수까지 드시길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디 다녀오셨어요?
너무 오랫만에 뵙는것 같은데..
별 일은 없쥬?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angir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아이가 다시 등원을 하니 무척 좋은가 봐요? ㅋㅋㅋㅋ
점심에 못먹었으니 저녁에 다시 방문하시겠군요! ㅎㅎ

Exclusive offer GET 5 STEEM Airdrop
Join our Site and get 5 steem airdrop on your steem account. The Campaign has start for attract new user to use our service and mass adoption.
Get 5 STEEM NOW CLICK HERE

가격이 괜찮네요. :D

Very good posts, hopefully a successful brother is always in e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