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맛집] 세미계 숯불 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인테리어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Hc8a.jpg



메뉴판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v5VE.jpg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wKe6.jpg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A2OK.jpg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Cfdw.jpg


기본 상 차림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IQro.jpg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VLO2.jpg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Rn0e.jpg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XHa2.jpg

마약치즈뚝배기(8.0)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HZTyO.jpg

소금닭목살(14.0X2인분)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I4zpE.jpg

양념닭갈비(13.0X2인분)

KakaoTalk_Moim_2N2EIi4dPAgjuH1wJhuEEOdQwI6uL8.jpg


매장정보


전화번호 : 02-792-2155
영업시간 : 12: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발렛 주차 가능



소감


고기랑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양념이 조금 매운감이 있는데 치즈뚝배기랑

또띠아에 싸먹으면 딱 적당합니다

테이플끼리 거리도 어느정도 있어서 조용하게 대화해도 잘들리구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아요

옆에서 친절한 알바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집근처라서가 아니라 진짜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border.png

❰Written by @ganzi 2018.06.03❱


맛집정보

한남동 세미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 3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즘 테이스팀이 대세구나..ㅎㅎ 나 닭갈비 좋아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화이팅입니다!

닭갈비네요~ 아아아 맛있을거 같아요

닭갈비 깔끔하고 맛납니다
또띠아 살짝 구워서 싸먹으면 사라짐

맛있어 보이는 클라쓰~~^^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지젤형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nz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승가즈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사진을 보고있자니 침 넘어가는 소리가 들리네요~ㅎㅎ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잘나왔쥬 ㅎㅎ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사진을 보고있자니 침 넘어가는 소리가 들리네요~ㅎㅎ

댓글을 두개나 달아주셨습니다 ㅎㅎ

업로드가 늦게 되서 안올라간줄 알고 한번 더 올렸네요 ㅎㅎ
바로 취소를 눌렀는데도 적용이 안됐나봐요
역시 초보티를 팍팍냈습니다~하하

지금 스팀잇 렉이 심해서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

치즈뚝배기 정말 신기하네요!
닭갈비 좋아하나 봐요...ㅎㅎ

모든 고기를 사랑합니다 :)
치즈뚝배기 살짝묽은 스프느낌이에요
전 조금느끼했습니다 ㅠㅠ

마약치즈뚝배기 신기하네요 맛이궁금합니다앙^^

안에 토마토를 넣은 느끼한맛입니다 ㅎㅎ..
제취향은 아니지만 가족들은 맛있게 먹더라구요

전 마약 치즈 뚝배기가 제일 궁금하네요 ㅋㅋ
쓰고 보니 @gomyh16님이 먼저 같은 생각을 하셨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저는 뚝배기 그냥그랬어요
닭갈비 매운맛을 잡아주는 ??맛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