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모지코에서 빼놓을수 없는 메뉴 야끼카레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맥주모양 간판이 보이는 이곳은 모지코의 맥주공방입니다.
입구에는 맥주공방답게 일회용 플라스틱컵에 맥주를 팔고 있더군요.

.
.
일단 1층에서 먼저 접수를 해야 합니다.
저야 혼밥이니 그리 기다릴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ㅋㅋ

.
.
낡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배정받았어요.
창가쪽은 자리가 없고 저는 이렇게 주방이 훤히 보이는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
.
한국분들이 많이 오시는지 메뉴에는 일본어, 영어, 한글로 표기되어 있답니다.
이곳에서 유명한 메뉴는 야끼카레랍니다.
이름이 맥주공방이니 맥주도 유명하겠죠?ㅋ
저는 야끼카레 더블치즈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야채를 추가했구요.

.
.
맥주공방이니 맥주를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종류가 많아 결정하기 어려울때 무조건 제일 위에 있는걸 선택하면 된답니다.

.
.
맥주는 금방 나오는군요.
짙은 색깔의 맥주에요. 한모금 마셔보니 상당히 괜찮더군요.

.
.
추가 주문한 야채샐러드에요.
꽤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 보였습니다.
야끼카레가 나올때까지 이걸로 안주삼아 맥주를 마셔야 했답니다.

.
.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꽤 오랫동안 기다린 끝에 제가 주문한 야끼카레 더블치즈가 나왔습니다.
오~ 비주얼 보십시오.
치즈가 산을 이루고 있네요.ㅋㅋ

.
.
짙은 카레맛과 달콤한 치즈향이 잘 조화를 이루는 음식이었습니다.
첫날 텐진호르몬의 실패가 여기서 완전 묻혀버렸답니다.
정말 배불리 맛있게 뚝딱 했답니다.

.
.
모지코에 가시면 야끼카레 꼭 드시기 바랍니다.
색다른 경험을 하실겁니다.^^


맛집정보

맥주공방

score

일본 〒801-0853 Fukuoka, Kitakyushu, Moji-ku, Higashiminatomachi, 6−9 宗文堂ビル


[ 테이스팀 ] 모지코에서 빼놓을수 없는 메뉴 야끼카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801-0853 Fukuoka, Kitakyushu, Moji-ku, Higashiminatomachi, 6−9 宗文堂ビル]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asigog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치즈때문인지 조금 느낄 할 것도 같은데.. 맥주와 먹음 딱이겠다 싶기도 하구요~ ㅎ

치즈가 있어도 소스가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맥주가 뽀얀게 수제 필이 확나는데요..

맥주 볼줄 아시네요.ㅋㅋ

치즈~~~~~~
당장 먹고싶어지는 비쥬얼이에요^^

맛있겠죠? 실제 맛나답니다.^^

야끼카레라고 처음 봤는데 맛나보이네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꽤 괜찮은 음식이었답니다.^^

첨보는 야끼카레군요~~ 가시고기님 덕분에 정말 신기한 메뉴를 구경 잘하는거 같아요 늘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거 TV에 나올때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도 곧 먹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ㅎ

야끼카레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맥주의 바디감이나 달콤함의 정도를 나타내는 그림은 마치 와인을 고를 때 보게 되는 그림 같아요.
확실히 그냥 맥주집이 아니라 공방이라 다른가 봐요.^^

여유있게 먹고싶은 음식 골라먹으며 하는 여행,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