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일본하면 우동, 우동하면 스케상우동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기타큐슈의 마지막 날에 아침 메뉴로 먹었던 우동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본하면 라멘과 우동이죠.^^
우오마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고 24시간 운영되는 곳이라 언제든지 방문 가능한 곳이에요.
바로 스케상 우동이란 곳입니다.

.
.
입구에는 음식을 직접 보고 선택하기 쉽도록 모조품으로 이렇게 전시를 해뒀네요.
먼저 여기서 메뉴를 선택하고 들어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
.
철저히 혼밥하는 구조로 되어 있더군요.
주방이 보이는 자리를 잡아 앉았습니다.

.
.
메뉴를 펼쳐 보았습니다.
여기서 가장 유명한건 바로 우엉우동입니다.
가격도 700엔으로 제법 저렴한 메뉴에요.

.
.
스께상우동이라고 해서 우동만 파는건 아니더군요.
밥이 그립다면 이렇게 정식메뉴를 드셔도 괜찮습니다.

.
.
사이드 메뉴처럼 보이네요.
주먹밥들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이구요.

.
.
일본에서 유일하게 호출벨이 있는 곳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좌석마다 다 붙어 있는데 여기 혼자서 밥먹기 정말 편한 곳이더군요.
그래서 아침이라 대부분 출근하면서 들린 혼밥족들이 많았답니다.

.
.
튀김가루라고 해야 하나요?
우동에 필요하면 추가로 올려 먹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
저는 가장 기본인 우엉우동을 주문했답니다.
메뉴에 있는 사진이랑 정말 비슷하네요.

.
.
그리고 주먹밥도 함께 주문했어요.
역시 메뉴에 있는 사진이랑 완전 똑같더군요.ㅎ

.
.
고기가 정말 많이 들었더구요.
국물도 진하고, 정말 한방울도 안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다만 우엉은 저랑 안맞는듯 했습니다.^^;;

.
.
기타큐슈의 대표적 맛집인 스케상 우동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침으로 너무 과하게 먹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먹었는데 다행히 별탈없이 잘 돌아다녔답니다.ㅋㅋㅋ


맛집정보

스케상우동

score

2-chōme-6-1 Uomachi, Kokurakita-ku, Kitakyushu, Fukuoka 802-0006 일본


[ 테이스팀 ] 일본하면 우동, 우동하면 스케상우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국도 혼밥집이 늘어나는것 같네요.

일본의 영향이 컸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asigog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2-chōme-6-1 Uomachi, Kokurakita-ku, Kitakyushu, Fukuoka 802-0006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일본 음식점만의 중요한 특징 같아요.
혼밥, 그리고 삼각 주먹밥, 게다가 우동까지..ㅋ

특히 혼밥하는 문화가 발달되어 있어서 혼자 여행가도 먹는게 전혀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정말 마르지 않는 컽텐츠 이십니다. 그동안 일본 맛집 그리고 여행 기록엄청 많이 쌓으셨겠어요.^^

가능한 많은 경험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만 점점 체력적인 한계에 다다르는것 같아요.^^;;

요즘 혼밥 하시는ㅈ분들 많이 계시는데 딱이네요^^

맞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담없이 찾았던 곳이랍니다.^^

주먹밥 상당히 심플하네요~ㅎㅎ

그렇지만 복스럽죠? ㅋ

일본 이군요 !!!
북마크 해두겟습니다.

가시면 우동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오니기리 진짜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그렇게 생겼네요 ㅎㅎ

아마 이렇게 만드는 틀이 있는듯 합니다.^^

일본은 사진과 실물이 같군요!^^

그게 일본식당의 특징인듯 합니다.
한국에선 사진보고 시켰다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진짜 똑같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