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에서 살살 녹는 막창 먹어본적이 있으면 나와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제는 와이프가 갑자기 질겅질겅 씹는 막창이 먹고 싶다고 해서 막창골목으로 유명한 울산 병영으로
갔답니다.
그런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리고 주차할 공간이 전혀 없어 차를 돌려야만 했답니다.
그냥 갈수없어 급검색해서 찾아간 곳은 바로 불꽃 막창 양대창입니다.
insert Img

마마무의 화사때문에 요즘 곱창, 막창이 엄청 잘 팔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창이 다나가고 없다네요.
일단 저희는 기본으로 돼지막창을 주문했어요.
초벌해서 나오는건데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ㅋㅋ
insert Img

능숙한 손놀림으로 막창뒤집는 솜씨 한번 보십시오.ㅋ
막창 하나 먹어보고 모두가 깜놀합니다.
보통 막창은 조금 질기다 싶을정도로 씹히는 감이 있는데 이건 입에서 정말 살살 녹는거 아니겠어요?
오잉~~ 와이프부터 아들까지 눈깜짝할 사이에 막창을 바닥냅니다.^^;;
4.gif

이번에는 소막창을 주문했어요.
이건 삶은 상태로 그대로 주는데 비주얼은 오히려 더 돼지막창 같았다는...ㅋㅋㅋ
insert Img

막창이 익을때쯤 적당한 크기로 자르니 점점 막창의 본모습을 찾아갑니다.
이건 또 어떤 맛일까요?
캬~ 이건 살짝 씹히는 식감이 있는게 오히려 저에게는 이거 더 맛있더군요.
와이프와 아들은 돼지막창에 손을 들어줬구요.ㅋ
insert Img

이것도 부족하냐?
와이프와 아들 맛있으니까 배가 덜 차는것 같네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전골까지 시켜봤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insert Img

보글보글 끓는 모습 한번 보십시오.
소주 한잔 마시면 정말 쥑이겠죠? 하지만 일요일이라 다음날을 위해 참았답니다.ㅋㅋ
5.gif

국물을 가득 떠서 한입 먹어봤습니다.
캬~~ 정말 국물이 끝내주네요.
라면사리도 함께 주는데 결국 공기밥까지 추가하고 말았네요.
오늘도 이렇게 해서 일주일간의 다이어트 실패하고 말았답니다.ㅠㅠ
insert Img


병영에서 못먹은게 오히려 다행스러웠어요.
덕분에 좋은 식당을 하나 발견했어요.
앞으로 왠지 자주 올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맛집정보

불꽃막창양대창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명촌4길 19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막창 먹어본적이 있으면 나와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gasigogi님의 퀄리티 높은 <불꽃막창양대창>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와~~ 감사합니다.^^
좋은 선물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힘이 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아횻~!전골이 정말 진국일 것 같아요.

전골은 역시 국물맛이죠. 술생각 절로 납니다.ㅋㅋ

비오는 오늘 막창이 땡기네요ㅠㅠ
맛있으셨겠어요^-^

막창 좋아하세요?
비오는날 곱창, 막창 정말 좋죠. 소주 한잔이랑 같이 하면 더욱 좋구요.^^

소막창 정말 좋아하는데
소주랑 같이 먹으면 카~~
이번주에 와이프님한테 쫄라서 신림동에 막창먹으러 가야겠어요 ^^

좋은 생각입니다.
주말에 함께 데이트도 할겸 외출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명촌4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상하게 창시리즈가 참 맛있죠
이상하게 ㅋㅋ

창시리즈라...ㅋㅋㅋ
맞습니다. 창시리즈 정말 맛있죠? ^^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다이어트는... 저기 안드로메다로~~~
어쩔 수 없잖아요. 막창은 너무 맛있는 걸~~~ ㅎㅎ

다이어트 포기는 안하는데 계속 포기하도록 만드는 상황이 생기네요.ㅠㅠ
그래도 어떡해요. 맛있는걸...ㅋ

보글 보글 전골이 엄청 맛나 보이는데요 전 머든 국물이 있어야 좋더라고요 소주 먹을때요

맞습니다. 소주안주로는 국물있는 안주가 최고죠. 그런면에서 전골은 정말 좋은 안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