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팀 ] 탱글탱글 참전복 제대로 맛보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간만에 회식이 있었습니다.
전복을 먹으러 갔어요.
회식이다 보니 사진이 좀 부실합니다.ㅋ
전복 전문점이라 메뉴는 그다지 많지가 않습니다.
생각보다 코스요리 가격이 저렴하네요.
20190714_100424.jpg
.
.
전복회, 무침 등등은 그냥 패스시키고 메인요리인 전복구이가 나왔을때 눈치껏 사진 찍었네요.ㅋㅋ
[크기변환]20190703_190342.jpg
.
.
코스요리중 다른건 인원수에 맞게 나오길래 구이도 그렇게 나오려니 하고 밑반찬을 많이 먹었더니 막상 메인이 나왔을땐 배가 불러 우짜스까나, 이거 다 먹을수 있을까 걱정하게 됐다는...ㅋㅋ
전복이 진짜 토실토실 합니다.
탱탱한 식감의 전복을 치즈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크기변환]20190703_190329.jpg
.
.
마지막에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안넘어갈줄 알았는데 오히려 죽이 속을 부드럽게 달래주는것 같아 다 먹게 되더군요.ㅋㅋ
[크기변환]20190703_195919.jpg
.
.
다음에 기회가 되면 모든 코스요리를 제대로 한번 찍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완도참전복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91-12


[ 테이스팀 ] 탱글탱글 참전복 제대로 맛보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할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asigog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91-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복은 구워 먹는게 젤 맛난듯 합니다

버터에 구운 전복 정말 맛있죠.ㅋㅋ

전복 진짜 맛있겠다아~~ 비주얼 갑이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싸서 잘 못먹었는데 여기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더군요. 덕분에 실컷 먹었어요.^^

전복은 날이 따뜻할 수록 싸고 추울 수록 비싸답니다.
아무래도 맛은 겨울 전복이 좋다지만, 그래도 싼게 우선이죠.ㅋ

제주도에서는 전복이 좀 저렴하지 않나요?
울산쪽은 바닷가지만 전복은 비싼편이에요.^^;;

와우
맛있는 전복에
치즈면 말 다했네요 ㅎㅎㅎ

치즈에 찍어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전복코스요리는 못 먹어봤는데 괜찮게 나오네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77.49
ETH 2913.91
USDT 1.00
SBD 3.59